
[기도] 북한 교회가 말씀으로 굳게 무장하게 하옵소서
2020-05-27
북한 당국이 외부 문물 유입으로 인한 사상 이완 현상을 경계하며 외국의 영화와 노래를 모방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오늘 제국주의자들이 썩어빠진 사상...
유엔 결의에 따라 대북 수출이 금지된 주류와 사치품 밀무역이 공공연히 자행된다는 보고서가 공개됐다. 이에 의하면 북한은 중국에 기반을 둔 회사 등을 통해 2018년 1월 이후 러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지에서 3천2백만 달러 이상의 주류와 사치품을 들여왔다. 20일 간 잠행을 깨고 갑자기 모습을 드러낸 김정은이 탔던 차량도 제재 위반 품목이었다. 이외에도 독일 벤츠 마이바흐 S600 리무진 등 여러 대의 대북 수출 금지 차량을 보유한 모습들이 자주 포착됐다. 절대빈곤과 영적 기갈에 시달리는 북한 주민에게 양식과 복음을 나눠줄 선한 지도자가 세워지기를 기도한다.
“충성되고 지혜 있는 종이 되어 주인에게 그 집 사람들을 맡아 때를 따라 양식을 나눠 줄 자가 누구냐 주인이 올 때에 그 종이 이렇게 하는 것을 보면 그 종이 복이 있으리로다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주인이 그의 모든 소유를 그에게 맡기리라” 마태복음 24장 45~47절에 말씀하신 하나님, 굶주린 주민은 외면한 채 자신의 유희를 즐기기에 급급한 김정은 정권의 죄악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삶의 자원을 주민을 유익하게 하고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선한 청지기들이 북한에 세워지게 하옵소서. 그리함으로 북한 땅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고 주민들이 성령 안에 있는 의와 평강과 희락을 누리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