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평양에서 예루살렘까지 하나님의 말씀을 배달케 하심을 찬양합니다!
2020년05월16일

SNS로 공유하기:

코로나19로 인하여 세계가 어려운 상황이다. 특별히 모퉁이돌선교회가 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평양에서 예루살렘까지의 지역은 북한과 중국 등 하나님을 대적하는 공산주의 체제와 아랍권의 이슬람교 그리고 토속신앙을 비롯한 샤머니즘의 우상숭배가 넘쳐나는 땅이다. 이러한 황폐한 곳에서 살아가는 영혼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배달하고, 지도자들을 가르쳐서 양성하고, 선교사를 보내어 교회를 개척하고 필요를 공급하는 구제 및 특수 사역을 모퉁이돌선교회로 1985년부터 지금까지 감당할 수 있도록 은혜를 베푸시는 하나님을 찬양하며 기도한다.

“또 비유를 들어 이르시되 천국은 마치 사람이 자기 밭에 갖다 심은 겨자씨 한 알 같으니 이는 모든 씨보다 작은 것이로되 자란 후에는 풀보다 커서 나무가 되매 공중의 새들이 와서 그 가지에 깃들이느니라” 마태복음 13장 31~32절에 말씀하신 하나님, 우리를 사랑하사 그 아들을 이 땅에 보내사 십자가에 못 박아 죽이시기까지 사랑하시고, 사망 권세를 이기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자마다 구원의 은총을 베푸사 영생하는 복을 누리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거기에서 그치지 않고 모퉁이돌선교회로 하여금, 평양에서 예루살렘까지 복음이 제한된 곳에서 살아가는 하나님의 잃어버린 백성들을 찾아서, 예수 그리스도가 구원자 되심을 증거하는 일꾼들을 보내고, 그들에게 필요한 성경을 배달하고, 가르쳐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를 삼고, 그들과 더불어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고, 그들에게 필요한 것을 공급하여, 오늘도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는 선교의 사명을 감당케 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