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도] 평양병원 건축 비용으로 100불씩 내라는 지시가 내려왔습니다
2020-07-23
“평양에 짓고 있는 병원에 자금이 없어서 각 도시군 보위원들에게 100불씩 무조건 할당량을 줘서 보위원들 원성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한 탈북민을 통해...
모퉁이돌선교회는 지난 35년 동안 북한과 중국, 중국 내 소수민족, 아랍, 이스라엘에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선교 사명을 감당해 왔습니다. 그런데 최근 코로나19 사태가 발생하면서 이들 지역 모두가 그 어느 때보다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는 성경이 배달되게 하시고, 열악한 중에도 복음이 전해져 영혼들을 주께로 돌이키는 놀라운 역사를 계속 일으키고 계십니다. 모든 환경을 뛰어넘는 능력으로 선교하게 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저희가 어린 양으로 더불어 싸우려니와 어린 양은 만주의 주시요 만왕의 왕이시므로 저희를 이기실 터이요 또 그와 함께 있는 자들 곧 부르심을 입고 빼내심을 얻고 진실한 자들은 이기리라” 요한계시록 17장 14절에 말씀하신 그대로 오늘도 평양에서 예루살렘까지 모퉁이돌선교회로 선교의 사명을 감당케 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약속하신 그대로 주의 복음이 증거되는 곳마다 죽은 영혼들이 주께로 돌아오는 생명의 활화산이 터지고 복음의 용암이 흘려 넘치게 하실 하나님의 능력을 소망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