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모퉁이돌선교회는 새해를 시작하면서 통일과 북한교회재건을 위해 기도하며 준비하는데 힘쓸 것입니다.
특별히 선교현장에서의 북한사역이 활발하게 일어남으로 식량을 위해 나왔던 북한주민들이 복음을 듣고 하나님의 백성이 되어 돌아갈 수 있도록, 믿음을 가진 북한성도들을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고 훈련시키고 그들이 돌아가 북한 안에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는 일들이 활발하게 일어나도록 힘쓸 것입니다.
그러면서 동시에 하나님께서 이루실 통일의 때에 북한의 14개 도시에 500명 혹은 120명이 모일 수 있는 교회를 건축할 수 있도록 한국교회와 연합해 준비하는데도 힘쓰려고 합니다. 이는 빠른 시간 안에 북한성도들이 응집력 있게 모이고 또 이들을 중심으로 혼란스런 백성들에게 복음전하는 센터가 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모든 일들은 하나님의 도우심이 없이는 불가능한 일이기에 더욱 많은 기도가 필요합니다.
고린도후서 9장 4절에 “혹 마게도냐인들이 나와 함께 가서 너희가 준비하지 아니한 것을 보면 너희는 고사하고 우리가 이 믿던 것에 부끄러움을 당할까 두려워하노라” 말씀하신 주님, 2016년을 시작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특별히 2016년, 통일과 북한교회재건을 위해 준비하는 모든 사역이 하나님으로부터 시작되어 하나님과 함께 준비될 수 있도록 은총을 더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마음을 가진 한국교회와 함께 연합해 하나님께서 이루실 통일을 준비함으로, 통일 시 부끄러움을 당하는 일이 없도록 슬기로운 다섯 처녀와 같이 복음통일을 준비하는 일에 매진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