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도] 김정은, 인민군을 향해 “오직 내가 가리키는 방향으로만 가라!”
2016-02-04
북한의 김정은이 2월 2일~3일 열린 노동당 중앙위원회와 노동당 인민군위원회의 연합회의·확대회의를 주재하면서 자신을 향한 절대복종을 지시했다. 조선중앙통신에 따르면 김정은이 "전군이 최고사령관의...
“북한에서 주일마다 광야의 소리 방송을 들었습니다. 처음 방송을 듣고 주변에 믿는 성도들에게도 알려서 몇몇 사람들이 방송을 들으며 하나님을 예배하였습니다.”
최근 북한에서 탈북한 한 형제가 들려준 소식입니다. 방송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북한에 전할 수 있도록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더하여 중파와 단파방송으로 북한에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내용을 북한의 많은 성도들이 듣고 위로받고 믿음에 굳게 설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이사야 40장 1절에 “너희의 하나님이 이르시되 너희는 위로하라 내 백성을 위로하라” 말씀하신 주님, 북한에 있는 성도들이 광야의 소리 방송을 들으며 하나님을 예배할 수 있는 복을 누리게 하심을 찬양합니다. 은밀하게 믿음을 지켜야만 하는 북한성도들이 깨끗한 음질로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예배할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시고, 더 많은 시간 방송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도록 은총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