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이 감옥에 갇혔다고 합니다. 예배를 드리다가 발각이 되어 잡혔다고 합니다. 아마 북한보위부가 00을 주시하고 있다가 결정적인 순간에 덮친 것 같습니다.”
선교현장에 다녀온 일꾼이 들려준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이번에 잡혀 갇히게 된 북한성도 00은 평소 건강에도 어려움이 많았던 사람입니다. 날씨가 이렇게 추워졌는데 잡혀갔다고 하니 더욱 많은 기도가 필요합니다. 이 어려움을 잘 견딜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힘을 주시고 보호해 주시도록 또 다른 성도들이 어려움 당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보호를 위한 특별한 기도가 필요합니다.
히브리서 13장 3절에 “너희도 함께 갇힌 것 같이 갇힌 자를 생각하고 너희도 몸을 가졌은즉 학대 받는 자를 생각하라” 말씀하신 주님, 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계절에 믿음을 지키다가 발각되어 갇힌 00성도의 상황을 하나님께 올려드리며 간구합니다. 갇힌 중에 있는 성도를 하나님의 강한 손과 팔로 붙드시고 보호하여 주옵소서. 저의 생명이 해함을 받지 않도록 지켜주시고, 끝까지 견딜 수 있는 힘과 능력을 부어주시고, 속히 자유케 하여 주옵소서. 또 다른 성도들이 이 일로 발각되지 않도록 보호하여 주시고, 지금도 갇힌 중에 있는 북한성도들이 있는 곳에서 하나님의 복음이 증거되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우리로 이 일을 하나님께 아뢰며 깨어 근신함으로 하나님께 나아가 기도에 전념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