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도] 하나님의 은혜로 전회원 기도회를 마치게 하심을 찬양합니다
2019-10-26
“열방이 나를 에워쌌으니 내가 여호와의 이름으로 저희를 끊으리로다” 시편 118편 10절 말씀을 따라 전회원 기도회로 모여서 기도하게 하신 하나님, 먼저...
“기존 성경책은 조선어가 아니어서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주변에서 성경책을 줬는데 사전을 봐야 할 정도였습니다. 그러다가 만화 성경을 받고는 3시간 만에 다 읽었습니다. 북한의 10대 원칙이 십계명을 따라한 것도 만화 성경을 보고서 알았습니다. 북한 사람들이 실생활에서 접하는 10대 원칙과 유사한 성경을 보내면 북한의 변화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태영호 전 공사가 북한의 기독교 실체에 대한 강의에서 언급한 내용이다. 북한어 성경과 만화《메시야》가 활발히 공급돼 그들이 하나님을 알고 예배하도록 기도한다.
“너희가 거듭난 것은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살아 있고 항상 있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되었느니라… 오직 주의 말씀은 세세토록 있도다 하였으니 너희에게 전한 복음이 곧 이 말씀이니라” 베드로전서 23장과 25절에서 하나님의 말씀이 살아 있고 항상 있다고 말씀하신 주님, 이 영생의 말씀이 북녘 땅에 지금보다 더 많이 그리고 더 자주 보내지게 하옵소서.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북한어 성경과 만화《메시야》를 이들이 읽을 때 성령께서 친히 눈을 여셔서 창조자이시며 구원자 되신 하나님을 알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