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인신매매와 강제송환에 노출된 탈북 여성을 보호하여 주소서
2019-11-07
“2007년에 탈북해 중국 한족 장애인 남편한테 3만8천 위안에 팔려갔다가 도저히 살 수가 없어서 장사하는 남편한테 다시 시집갔거든요.” “아이가 셋인데 아빠가...
터키의 시리아, 아프카니스탄 난민을 비롯한 아랍인들에게 아랍어, 이란어, 터키어, 아프카니스탄어로 된 성경이 인쇄되어 보내지고 또 보내질 예정이다. 그리고 이스라엘에도 히브리어 만화 메시야와 아랍어 성경 등이 보내져서 나누어지고 있다. 이 지역에 더 많은 성경 배달 사역이 일어나고, 이 사역을 통해 수많은 아랍인들과 이스라엘의 믿는 자들과 믿지 않는 자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라 시인하는 역사가 일어나도록 기도한다.
사도행전 26장 18절에 “그 눈을 뜨게 하여 어둠에서 빛으로, 사탄의 권세에서 하나님께로 돌아오게 하고 죄 사함과 나를 믿어 거룩하게 된 무리 가운데서 기업을 얻게 하리라 하더이다” 말씀하신 주님께 아랍어와 이란어 그리고 터키어로 준비된 성경과 만화 메시야가 무슬림 난민들에게 전해질 때 악한 영의 지배 아래 묶여 있는 영혼들이 살아계신 하나님을 알고 주께로 돌아오게 하여 주옵소서. 사역하는 일꾼들을 보호하여 주시고, 필요한 것이 부족함 없이 공급되기를 원합니다. 또한 이스라엘에 보내지는 히브리어 만화 메시야를 통해 기독교 유대인 공동체의 사역이 활성화되고, 이스라엘 내 아랍인들도 주께로 돌아오는 역사가 일어남으로 이스라엘에 평화가 임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