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도] 예비 곡식이 전혀 없어 보릿고개가 힘겹습니다
2022-05-03
“지난가을 수확 때 농장에서 분배 받은 식량이 거의 다 떨어지고 현금도 없는 세대가 농촌에서 많아지고 있습니다. 보릿고개가 시작되면 협동농장 혹은...
“최근 회령시에서 노동단련대 생활을 하다가 건강상의 문제로 집으로 돌려보내진 60대 최모 씨가 집에서 쫓겨났다. 아내와 딸이 당장 입에 들어갈 쌀이 없는데 우리가 어떻게 당신을 먹여 살리겠느냐며 최 씨를 문전박대한 것이다. 사는 게 얼마나 힘들면 단련대에서 돌아온 남편을 쫓아내고 또 그 힘든 단련대를 다시 가는 일이 발생하겠는가.” 데일리NK에서 보도한 소식이다. 북한이 복음으로 자유케 되고 하나님을 예배하는 복을 누리기를 기도한다.
“여호와여 내가 당신께 호소하며 내 주께 간구하기를 내가 무덤에 내려가면 거기서 무슨 리득이 있습니까 진토가 당신을 찬양하며 당신의 진실을 전하겠습니까 여호와여 들으시고 내게 긍휼을 베푸소서 여호와여 나를 돕는 이가 되소서 하였습니다” 시편 30편 8~10절(남북한병행성경 북한어) 말씀으로 끔찍한 생활고와 식량난에 허덕이는 북한 주민을 위해 기도합니다. 오죽하면 사람을 짐승처럼 취급하는 노동단련대를 제 발로 찾아가고, 병들어 옥에서 나온 남편을 내쫓는 비극이 생기겠습니까? 하나님, 북한을 불쌍히 여겨 주사 진리로 자유케 하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이 선포돼 그 땅 거민이 복음에 순종하고 하나님을 예배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