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해 2월 김정은의 이복형 김정남이 북한에서 파견한 공작원들에 의해 살해되었다. 이때 사용된 것이 국제법에 의해 엄격히 금지되고 있는 맹독성 화학물질이었다. 현재 북한은 2,500톤-5,000톤 규모의 화학무기 및 화학작용제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부분 북한군에 실전배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북한은 전쟁이 발생하면, 화학물질을 방사포나 미사일 등에 장착시켜 남쪽을 향해 발사할 계획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시리아 등에 생화학무기를 판매해 왔다.
그러므로 이렇듯 엄청난 북한의 생화학무기의 실체가 밝히 드러나고 그것이 하나님의 손에 들려져 완전히 제거되고, 근원조차 남지 않도록 우리의 기도와 주의가 필요하다.
에스겔 39장 10절에 “이같이 그 무기로 불을 피울 것이므로 그들이 들에서 나무를 주워 오지 아니하며 숲에서 벌목하지 아니하겠고 전에 자기에게서 약탈하던 자의 것을 약탈하며 전에 자기에게서 늑탈하던 자의 것을 늑탈하리라 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는 하나님의 말씀과 같이 북한이 보유한 엄청난 양의 화학무기를 아뢰며 간구합니다. 북한당국자들이 정치범수용소에 무고히 갇힌 사람들을 대상으로 생화학무기 실험을 실시하는 악행이 중지되게 하시고, 저들이 자랑하는 생화학무기에 저들이 사로잡히도록 주의 강한 손으로 행하여 주옵소서. 특별히 이 땅에 북한이 보유한 생화학무기가 사용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막아주시고, 복음통일이 되어 하나님만을 경배하며 찬양하는 선교하는 나라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