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통일시대 사역자를 훈련하는 봄학기 선교학교 개강예배에 함께 하옵소서!

2018-03-02

통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통일시대 사역자들이 준비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해방이후 73년이 지난 지금까지 남북한의 분단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특히 외부세계와 철저하게 단절된 상태에서 수령숭배를 강요받고 있는 북한주민들이 사용하는 언어, 사상, 문화 등에 있어 남한과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통일시대 북한에 복음을 전하기 위해서는 북한을 알고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모퉁이돌선교회는 2018년 봄학기 선교학교에서 북한을 알 수 있는 과목들을 중심으로 사역자훈련을 실시합니다. 3월 3일 오후 1시 한남동교회에서 개강예배를 드리며 시작되는 선교학교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훈련을 받아 통일시대 사역자로 준비해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퉁이돌 봄선교학교 바로가기

히브리서 11장 7절에 “믿음으로 노아는 아직 보이지 않는 일에 경고하심을 받아 경외함으로 방주를 준비하여 그 집을 구원하였으니 이로 말미암아 세상을 정죄하고 믿음을 따르는 의의 상속자가 되었느니라” 말씀하신 주님께서 행하실 통일시대 사역자들을 준비하는 본회 봄학기선교학교를 올려드리며 간구합니다. 금년에 시작되는 봄학기 선교학교의 시작부터 과정 그리고 마치는데 있어 필요한 강사, 훈련생, 섬기는 일꾼들 모두가 거룩하신 하나님의 은혜안에서 채워져 진행될 수 있도록 친히 인도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하나님께서 행하실 통일의 때에 필요한 사역자들이 세워져 하나님의 복음이 충만하게 증거 될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특별히 2018년 봄학기 선교학교를 통해 하나님의 마음을 시원케 하는 통일시대 사역자들이 세워지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SNS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