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모퉁이돌선교회 7월 정기기도모임은 성경배달 사역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2018-07-30

2018년 2월 중국 종교사무조례 수정안이 시행된 이래로 중국교회에 대한 감시와 단속이 강화되고 성도들이 고난을 당하고 있는 가운데 성경배달 사역에도 어려움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7월 31일 오후 7시 한남동교회(한남동 소재)에서 갖게 될 기도모임에서는 성경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중국과 북한을 위해 기도할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석해 함께 기도할 수 있기를 간구합니다.

 

에베소서 6 18에 “모든 기도와 간구를 하되 항상 성령 안에서 기도하고 이를 위하여 깨어 구하기를 항상 힘쓰며 여러 성도를 위하여 구하라” 말씀하신 여호와 하나님, 중국과 북한 등 복음이 제한된 지역에 주의 신실한 일꾼들을 보내시어 성경을 배달하고 말씀을 전하며 사역자들을 세우심을 찬양합니다. 교회를 향한 핍박이 심해지는 이 때에 환경을 두려워하지 않고 하나님을 의지함으로 ‘평양에서 예루살렘까지’ 복음의 진전이 더 왕성하게 일어나게 하옵소서. 성경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곳에 성경이 배달되도록 기도하는 모퉁이돌선교회 7월 정기기도모임에 함께 기도할 자들을 보내주시고, 한 마음으로 기도할 때에 성경배달에 방해가 되는 세력과 장애물이 제거되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SNS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