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북한을 사랑하사’라는 주제로 7월 5일부터 8일까지 경기도 곤지암에 위치한 소망수양관에서 제53회 모퉁이돌선교컨퍼런스가 곧 시작됩니다.
준비하는 일꾼들이 하나님이 주시는 은혜와 기쁨으로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그리고 강의를 담당한 강사들이 성령의 충만함과 지혜로 감당할 수 있도록, 참석하는 모든 훈련생들과 어린이캠프에 참석하는 어린들이 하나님이 주시는 하늘의 기쁨을 맛보고 치유와 회복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계속적인 기도가 필요합니다.
요한복음 3장 16절에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주님의 말씀이 고난과 환난 중에 있는 북한성도들과 주민들에게도 임하게 하심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이 사랑하시는 북한을 위해 함께 기도하고 통일을 준비할 수 있는 시간들로 마련되는 53회 선교컨퍼런스를 하나님의 손에 올려드립니다.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오직 성령의 인도하심가운데 진행되게 하시고 특별히 강사와 준비하는 일꾼들 그리고 참석하는 성도들과 어린이들에게 충만한 주의 은혜를 부어주시옵소서. 그리하여 하나님이 행하실 통일에 대한 구체적인 기도와 실행 등이 마련되어 하나님의 마음을 시원케 하며, 이를 통해 참석한 개인들 또한 치유와 회복을 누리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