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도] 당대회 전, 통제의 칼을 날카롭게 세운 사회안정성
2020-12-16
“요즘 사회안전원들이 매일같이 담당 관내를 돌면서 인민반장과 핵심성원들을 만나 주민 동향에 대해 구체적으로 료해(조사)하고 정세 관련 주민강연회도 진행한다. 또한 최근...
모퉁이돌선교회는 현재 단파와 중파로 ‘광야의 소리’ 방송을 운영한다. 자체 방송국이 없는 상황에서 타방송국에 비용을 지불하고 방송을 송출하는 상황이다. 현재 중파 1566KHz로 주일에는 새벽 4시~5시, 평일 화요일~목요일에는 새벽 4시 30분~5시에 전파를 탄다. 단파 7625khz로는 매일 밤 11시~12시까지 송출되어 북녘의 성도들과 함께 방송으로 예배한다. 확장된 단파와 중파 방송을 통해 복음이 전해지도록, 또 방송에 필요한 여러 비용이 준비되도록 기도한다.
“나는 너를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낸 여호와 네 하나님이니 네 입을 넓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 시편 81장 10절에 말씀하신 주님, 작은 모퉁이돌선교회로 지상파 방송에 이어 디지털 방송을 통해 ‘평양에서 예루살렘까지’ 방송하게 하심을 찬양합니다. 이제 넓어진 방송 영역과 사역을 감당할 때 필요한 것들을 구합니다. 주께서 친히 채워 주옵소서. 염려하지 말고 네 입을 넓게 열라고 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믿음으로 붙들고 기도하오니, 더 많은 시간대에 복음 방송을 할 수 있도록 모든 필요를 채워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