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도] 미북 협상 개시 선언 다음날, SLBM 추정 발사체 발사
2019-10-03
북한이 10월 2일 원산 북동쪽 해상에서 SLBM(잠수함발사탄도미사일) 추정 발사체를 쏘았다. 최선희 외무상이 미북 비핵화 실무협상을 5일 개최한다고 발표한 지 12시간여...
“현장 상황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중국 내에서 얼마나 감시가 심한지 하루에 한 번 이상 배달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참석한 모든 사람들에게 하나님께서 주신 은혜가 크고 놀라웠습니다.” 성경 배달 사역을 감당하고 돌아온 일꾼의 고백이다. 모퉁이돌선교회가 시작된 1985년 이전부터 H국 성경 배달 단기 선교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복음이 제한된 지역에서의 성경 배달을 경험했다. 최근 감시가 강화되고 있어서 이 사역에 대한 많은 기도가 필요하다.
“하나님이 빼앗으시면 누가 막을 수 있으며 무엇을 하시나이까 누가 물을 수 있으랴” 욥기 9장 12절에 말씀하신 여호와 하나님, 모퉁이돌선교회가 성경 배달 단기 선교를 통해 북한과 중국을 비롯한 여러 지역의 고난 받는 백성들을 위로하게 하심을 찬양합니다. 감시가 강화되는 중에도 성경 배달 단기 선교가 제한 없는 하나님 안에서 막힘 없이 진행되게 하시고,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서 살아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만나는 감격을 누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말씀에 주린 영혼들이 성경 배달 사역을 통해 주님의 위로를 받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