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통일을 이룰 것이니 준비하라!’
지난 30년 동안 북한선교를 감당해온 모퉁이돌선교회는 하나님의 말씀해 순종하여 복음으로의 통일을 준비해 오고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가 통일시대 사역자들을 훈련하는 것입니다.
해방과 함께 분단되어 70년을 지나오면서 남북한은 이념과 문화, 언어 등이 이질화 되어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북한체제의 핵심구조를 잘 알아 북한주민들의 눈높이에 맞도록 복음전할 수 있는 사역자들이 준비되어야 하고, 이를 위해 선교훈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모퉁이돌 2월정기기도모임에서는 봄 학기에 실시되는 통일시대사역자훈련을 하나님께 올려드리며 기도합니다.
창세기 41장 36절에 “이와 같이 그 곡물을 이 땅에 저장하여 애굽 땅에 임할 일곱 해 흉년에 대비하시면 땅이 이 흉년으로 말미암아 망하지 아니하리이다” 말씀하신 주님, 통일시대 필요한 사역자훈련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70년 넘게 분단된 이 민족의 통일을 약속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남북한이 대치된 상황에서 한국교회와 믿음의 백성들이 하나님께서 행하실 통일을 위해 믿음으로 선포하며 기도할 마음을 성령 하나님께서 부어주시옵소서. 그리고 하나님이 주시는 지혜를 따라 피 흘림 없는 복음통일을 준비할 수 있게 하시고, 무엇보다 통일시대 필요한 사역자들이 훈련되게 하여 주옵소서. 이 일을 위하여 한국교회와 탈북성도들 그리고 해외동포와 북한성도들이 연합되어 사역자들을 훈련할 수 있는 열정과 환경을 열어주시옵소서. 그리하여 하나님께서 행하신 통일의 때에 주의 백성들이 세상 문화가 북한 땅과 백성들의 마음을 뒤덮기 전에 복음을 전하여 주의 나라를 이뤄가게 하옵소서. 이 일을 우리가 지금 준비할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