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남북한 병행성경』 출간감사예배에 함께하옵소서!

2021-06-25

“나를 비롯한 모든 조선의 성도들이 리해하기 좋고 쉽게 볼 수 있는 평안한 성경을 받아 보았습니다. 저는 몇 년 동안 성경을 읽으며 리해하지 못할 때가 많았습니다. 오늘에야 비로써 하나님을 쉽게 알고 리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성경책이 몇 년만 빨리 나왔어도 조선의 성도들에게 복음이 빨리 가 닿았을 것입니다. 더 많은 성경을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북한어 성경을 읽고 북한 성도가 보낸 편지의 일부 내용이다. 80년에 가까운 분단으로 인해 남북한의 언어와 문화가 크게 바뀐 상황에서 모퉁이돌 선교회는 북한 성도들이 쉽게 볼 수 있는 북한어 성경을 번역해 배달해 왔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2021년 6월 25일, 남북한의 언어를 한 페이지에서 비교하며 읽을 수 있는 『남북한 병행성경』을 발간한다. 그리고 6월 25일 오후 3시에 출간감사예배와 기념식을 갖는다. 북한은 1950년 6월 25일, 무기로 남침도발을 일으켰으나 70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북한 땅과 그곳 영혼에게 전할 하나님의 말씀인 『남북한 병행성경』을 준비해서 펴내고 이에 감사하는 예배를 드린다.

“능력이 있어 여호와의 말씀을 이루며 그 말씀의 소리를 듣는 너희 천사여 여호와를 송축하라 여호와를 봉사하여 그 뜻을 행하는 너희 모든 천군이여 여호와를 송축하라 여호와의 지으심을 받고 그 다스리시는 모든 곳에 있는 너희여 여호와를 송축하라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시편 103편 19~22절에 말씀하신, 찬양받기에 합당하신 여호와 하나님, 북한 땅과 영혼들을 사랑하시어 신음하는 그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이 전파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작은 모퉁이돌선교회로 북한 백성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배달하게 하시는 중에 2021년 6월 25일, 남북한의 언어를 한 페이지에서 비교하여 볼 수 있는, 복음통일의 마중물이 될 『남북한 병행성경』을 준비해서 출간케 하심을 찬양합니다. 6월 25일에 드리는 출간감사예배를 기점으로 하나님의 말씀이 필요한 북한 성도들과 북한 선교에 관심 있는 한국교회 및 성도들에게 이 성경이 알려지고 읽혀서 하나님께서 이루실 복음통일 준비에 박차를 가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SNS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