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000 기도동역자 기도 준비
1) 개인적인 죄의 고백으로 정결함을 얻으며, 기도할 나라와 민족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 편견, 반감 등을 내려 놓는다.
2) 성령의 도우심과 조명하심 없이는 진실로 기도할 수 없음을 인정하며 전적으로 의지한다.
3) 기도를 방해하려는 사단의 속임과 궤계를 성령의 검인 말씀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대적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승리를 선포한다.
4) 나의 기도로 그 나라 가운데서 일하실 하나님을 기대하며 감사하고 믿음으로 선포한다.
찬양과 감사
하나님이 만물의 창조자시며 인간들의 구원자이시며, 열방 가운데 쉬지 않고 구원 역사를 이루고 계심을 찬양합니다.
북녘에 남은 자로 감춰 놓으신 북한 지하성도들이 매일 정오마다 주님이 가르쳐준 기도로 하나님 나라를 위해 지금까지 기도하게 하셨듯이 동일한 시간, 남한에 7천의 남은 자로서 기도의 자리로 불러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주님이 가르쳐준 기도를 선포하며 기도합니다.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나라이 임하옵시며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
오늘날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옵시고
우리가 우리에게 죄 지은 자를 사하여 준 것같이
우리 죄를 사하여 주옵시고 우리를 시험에 들게하지
마옵시고 다만 악에서 구하옵소서
대개 나라와 권세와 영광이 아버지께 영원히 있사옵나이다 아멘
2025.03.24 월
말씀과 함께 하는 기도
2 내 령혼이 여호와를 자랑하니 억눌린 자들이 듣고 기뻐하리라
3 너희도 나와 함께 여호와를 높이며 그의 이름을 함께 높이자
4 내가 여호와께 간구하였더니 그가 내게 응답하시고 나를 내 모든 두려움에서 건지셨다
5 너희는 여호와를 바라보며 빛을 발하라 그리하면 너희 얼굴이 결코 부끄럽지 않으리라
6 이 가련한 자가 호소하니 여호와께서 들으시고 그를 온갖 고난에서 구원하셨다
7 여호와의 천사가 여호와를 경외하는 자들을 둘러 진치고 그들을 건져낸다
8 너희는 여호와의 선하심을 음미하며 바라보라 복 받은 사람은 그에게로 피한다
[오늘의 기도] 북한 붕괴 시 무고한 피 흘림이 없게 하소서
고난의 행군 중 황해제철소에서 폭동이 일어났을 때, 김정일은 탱크부대를 동원해 황해제철소 전체를 깔아뭉갰다. 현재 북한 주민 전체가 난민 상태에 놓여 있다. 따라서 현 체제에 반대하는 세력에 의해 긴급한 상황, 또는 황해제철소와 같은 폭동이 일어난다면 무고한 생명이 피를 흘리는 사태가 발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걷잡을 수 없는 난민 사태로 유혈충돌이 발생할 수 있어 막아서는 기도가 필요하다. 또한 북한의 재난 발생 시를 대비하여 한국 교회가 재난구조에 투입될 수 있는 대원들을 실제적이고 구체적으로 훈련시켜 준비할 수 있어야 한다.
“내가 전에 용서하지 않았던 그들의 피 흘린 죄를 용서할 것이니 이는 여호와가 시온에 거함이라” 요엘 3장 21절(남북한병행성경 북한어) 말씀을 주신 주님, 체제 유지를 위해 인명을 살상하는 죄악을 아무렇지 않게 자행하는 북한 지도부의 악행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대신하여 회개합니다. 저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향후 거대한 난민 상태가 발생하더라도 그로 인해 무고한 백성이 희생되는 상황으로 치닫지 않도록 하나님의 강한 능력으로 다스려 주옵소서. 또한 “너는 포위당할 것에 대비하여 물을 끌어놓고 너의 성채들을 튼튼하게 하며 진흙에 들어가서 흙을 밟아 벽돌 가마를 수리하라” 나훔 3장 14절(남북한병행성경 북한어)에 말씀하신 주님, 예측할 수 없는 북한의 상황으로 인해 피난민이 대거 발생할 것을 대비하여 한국 교회가 재난구조 등의 훈련을 미리 준비하여 훈련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