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도] 외화벌이 강요에 북한 무역 일꾼 자살 증가
2022-03-24
중국에 파견된 북한 무역 일꾼이 스스로 목숨을 끊는 사건이 연이어 발생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이런 일이 간간이 있었는데 올해 들어서는 매달...
한·미 국방부가 이례적으로 북한의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도발 조짐이 임박했다는 정보 판단을 공개했다. 전문가들은 2020년 노동당 창건일 열병식에 처음 등장한 화성-17형 ICBM이 발사될 것으로 보고 있다. 김정은은 최근 동창리 대륙간탄도미사일 발사장을 방문해 “다양한 로켓을 발사할 수 있도록 확장하라”고 지시했으며, 폭파했던 풍계리 핵실험장 일부 갱도를 복구하고 영변 핵 단지 시설을 가동하는 동향도 감지됐다. 북한의 도발 계획이 무산되고 남북이 복음으로 하나되어 하나님을 높이기를 기도한다.
“여호와여, 당신은 나의 등불이시니 여호와께서 나의 어둠을 밝히십니다 내가 당신을 신뢰하고 적진에 쳐들어가며 내 하나님을 힘입어 성벽을 뛰여넘습니다 하나님의 길은 완전하고 여호와의 말씀은 순전하니 그는 자신에게 피하는 모든 자의 방패시로다” 사무엘하 22장 29~31절(남북한병행성경 북한어) 말씀으로 도발 징후를 보이는 북한을 올려드리며 기도합니다. 핵과 미사일을 개발하고 핵 실험장을 복구하는 그들의 모든 도모와 계획을 무산시켜 주옵소서. 남북이 오직 복음으로 통일되어 함께 하나님을 높이며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