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도] 첫 김정은 모자이크 벽화 등장
2022-10-19
북한에 김정은의 모자이크 벽화가 처음으로 등장했다. 온실농장 착공식에 참석해서 첫 삽을 뜨는 장면을 형상화한 대형 벽화가 연포온실농장 준공식장에 설치됐다. 그간...
북한 군이 지난 2주간 7차례 실시한 탄도미사일 발사 훈련을 김정은이 직접 지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북한 관영매체는 김정은이 인민군 전술핵운용부대, 장거리 포병부대, 공군비행대 등의 군사 훈련을 지도했다고 밝히며 “적들과 대화할 내용도 없고 또 그럴 필요성도 느끼지 않는다. 핵전투무력을 백방으로 강화할 것이다. 임의의 시각, 불의의 정황 하에서도 신속 정확한 작전반응능력과 핵정황대응태세를 고도로 견지하고 있다.”는 그의 발언을 소개했다. 북한의 핵 위협이 무력화되고 하나님의 나라가 북한에 확장되기를 기도한다.
“이는 사람들에게 해 뜨는 곳에서든지 해 지는 곳에서든지 나 이외에 다른 신이 없음을 알게 하려 함이다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는 신이 없다 내가 빛을 짓고 어두움도 창조하였으며 내가 평안을 만들고 불행도 창조하였으니 나는 이 모든 것을 행하는 여호와라” 이사야 45장 6~7절(남북한병행성경 북한어) 말씀과 같이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노골적인 군사적 도발과 핵 위협을 이어가는 북한을 올려드리며 간구합니다. 핵으로 자신의 왕국을 지키려는 김정은의 시도는 무력화되고 하나님의 나라가 북한에 임하며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져 그 땅 모든 영혼이 하나님의 영광을 보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북한에 충만케 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