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강화훈련원에서 북한을 바라보며 기도하고 훈련하는 일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2021-10-30

전회원기도회가 10월 30일 토요일, 북한이 바라보이는 강화훈련원에서 온라인으로 열렸다. 금식하며 강 건너 보이는 북한을 향해 두 손을 들고 ‘북한에 하나님의 나라와 권세와 영광이 영원히 있을지어다!’ 선포한 기도에 하나님께서 성령의 임재와 은혜를 충만하게 부어 주셨다. 전회원기도회에 앞서 진행된 기도 훈련을 통해 상한 영혼들이 치유와 회복을 경험하며 기도의 용사로 헌신하게 하셨고, 재난구조훈련을 통해서도 복음통일을 준비하는 사역자들로 세워지게 역사하셨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강화훈련원에서 기도할 때마다 성령의 충만한 임재와 은혜가 가득하고, 진행되는 선교훈련을 통해 하나님께서 행하실 복음 통일의 일꾼들이 세워져 하나님의 뜻이 온전히 이루어지기를 간구한다. 

“보라 내가 너와 함께 있어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너를 지켜주고 마침내 너를이 땅으로 다시 데려올 것이며 내가 너에게 약속한 것을 다 이룰 때까지 결코 너를 떠나지 않으리라 하셨다” 창세기 28장 15절(남북한 병행성경 북한어) 말씀으로 간구합니다. 북한이 바라보이는 강화훈련원에서 하는 모든 기도에 성령의 충만한 은혜를 부으사 그 기도가 곧 하나님의 뜻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또한 기도하는 자들마다 죽은 영이 살아나고, 상한 심령이 치유되며, 눌린 자들이 자유케 되는 은혜를 누리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나아가 선교훈련이 진행될 때 하나님의 뜻과 행사를 알게 하시고, 그 뜻에 순종하여 하나님께서 행하실 복음통일의 일꾼들이 세워지고 평양에서 예루살렘까지 복음 들고 나아갈 복음의 용사들이 준비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SNS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