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콤에서 드리는 제61회 선교컨퍼런스 배경화면 다운로드

PC용 배경화면 : 1900×1440

PC용 와이드 배경화면 : 1900×1080

PC에서 배경화면 설치 방법
1. PC용 배경화면 버튼을 클릭하면 카타콤 이미지가 화면에 열립니다.
2. 카타콤 이미지 위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 을 선택하여 PC에 저장을 합니다.
3. 저장된 카타콤이미지 파일을 찾아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바탕 화면 배경으로 설정’ 을 선택하면 됩니다.

모바일용 배경화면

모바일(휴대폰)에서 배경화면 설치 방법
1. 모바일용 배경화면 버튼을 클릭하면 카타콤 이미지가 화면에 열립니다.
2. 카타콤 이미지 위에 손으로 길게 누르고 ‘이미지 저장’ 을 선택하면 내 모바일 기기에 저장이 됩니다.
3. 각자의 모바일 기기의 배경화면 설정과정을 통해 설치를 합니다.

SNS로 공유하기:

카타콤에서 드리는 온라인 선교컨퍼런스에 이렇게 참여하세요

제61회 온라인 선교컨퍼런스 참여 안내서입니다.

등록하신 분들께 OTP 코드를 문자 (혹은 이메일)로 전송해 드렸습니다.
아래 내용에 따라 인증과정을 거쳐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OTP 번호를 받지 못하신 분이나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으신 분은 본회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02-796-8846).

준비물
성경, 필기도구, 인터넷이 되는 컴퓨터 혹은 스마트폰, 헤드폰이나 이어폰



1. OTP 인증과정

1) 선교컨퍼런스 등록시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OTP 코드를 발송해 드립니다. 함께 보내드린 링크를 클릭하신 후

2) 이름을 입력하시고, 보내드린 OTP 코드를 입력하시고 ‘확인’을 누릅니다.

3) 로그인시 사용할 비밀번호를 설정하고(6자리 이상) 확인을 누릅니다.



2. live.cornerstone.or.kr/login에 로그인


1) OTP 인증을 마치셨으면 ‘로그인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2) 아이디는 휴대폰번호나 이메일로 넣고, 비밀번호는 OTP 인증때 설정한 암호를 넣습니다.

3) 다음에 자동으로 로그인 하고 싶으면 ‘기억하기’를 체그하고 로그인 합니다



3. 온라인 선교컨퍼런스 참여상태 확인

1) 로그인 후에 아래와 같이 행사목록이 정상적으로 보이면 참여가 가능한 상태입니다.

2) 현재는 샘플로 ‘모퉁이돌선교회 사역소개 영상’이 올려져 있으니 클릭하여 정상적으로 시청이 가능한지 확인합니다.

3) 61회 선교컨퍼런스가 시작되면 ‘세션목록’에 라이브영상이 올려질 예정입니다.

4) 61회 선교컨퍼런스 참여하실 때 아래 주소를 클릭하셔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live.cornerstone.or.kr/login



4. 기술지원안내

온라인 선교컨퍼런스 등록 및 시청 등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을 경우 모퉁이돌선교회로 연락주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Tel : 02) 796-8846 모퉁이돌선교회


SNS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