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느니라!” 이는 “하나님, 우리를 이 고통에서 언제 회복하시렵니까?”라고 물으며 탄식하는 북한 백성을 향한 하나님의 말씀이다. 동시에 우리에게는 굳게 닫힌 그러나 이제 곧 열릴 북한의 문과 가까이 오고 있는 천국을 맞을 준비가 필요하다. 지쳐 있는가? 66회 선교 컨퍼런스에서 주의 손을 잡고 일어날 수 있다. 어두움에 눌려 있는가? 예수 그리스도의 빛으로 변화될 수 있다.
천국이 가까이 왔음을 선포하는 모퉁이돌선교회 66회 선교 컨퍼런스는 2023년 1월 31일(화)부터 2월 3일(금)까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소망수양관에서 숙박으로 진행된다.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믿음으로 일어나는 탈북민의 간증과 선교 전략적인 측면에서 준비되는 복음통일의 사역과 전략을 제시하고, 북한 전문가의 강의와 말씀을 듣고 뜨겁게 기도하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선교 특히 북한 선교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초등학생이 참여하는 어린이 캠프도 열린다.
“복 받은 사람들은 의를 위하여 백해를 당하나 하늘나라가 그들의 것이다” 마태복음 5장 10절(남북한병행성경 북한어)에 말씀하신 주님, 새해에도 66회 선교 컨퍼런스와 어린이 캠프가 진행되게 하심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은혜에 목마른 백성이 말씀을 듣고 기도할 때 생수의 강이 흘러 넘치고, 특별히 강의를 듣고 선교 현장을 실제적으로 경험하는 시간을 통해 하나님과 함께 선교를 이루어가는 역사가 불길처럼 타오르게 하옵소서. 거룩하신 하나님의 손으로 덮으사 오직 하나님만 영광 받으시는 선교 컨퍼런스와 어린이 캠프가 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