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도] 5월 27일, 기도용사 연합기도회를 갖습니다
2023-05-20
“하나님께 기도하라!” 하나님의 백성에게 부여된 의무이며 특권이다. “하나님을 찬양하라!” 하나님이 우리를 지으신 목적이다. “천국이 너희 것이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영원히...
북한은 출신성분제를 도입해 핵심, 동요, 적대 계층으로 인민을 구분한다. 낮은 출신 성분의 어린이들은 열심히 노력해도 원하는 학교에 가거나 직업을 가질 수 없다. 또한 경제난이 심화되어 자급자족해야 하는 상황에서 출신 성분이 좋을수록 장마당에서 좋은 자리를 얻는 등 경제적으로도 유리한 위치를 갖게 된다. 북한 어린이들이 출신 성분이 아닌 하나님의 형상으로 만드신 존귀한 존재로 받아들여지고, 또 그렇게 다른 사람을 대할 수 있기를 기도한다.
“너희가 편애를 보이면 죄를 범하는 것이니 률법에 의하여 너희가 범법자로 판결을 받는다 누구든지 온 률법을 지키다가 하나라도 못 지키면 률법 전부를 어긴 것이다” 야고보서 2장 8~9절(남북한병행성경 북한어) 말씀을 주신 하나님, 계층을 나누어 사람을 차별하고 사회에서뿐만 아니라 학교에서조차 노골적으로 불이익을 주는 북한의 상황을 올려드립니다. 북한 어린이들이 외적인 조건으로 판단받고 또 다른 사람을 그렇게 대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지으신 모습 그대로 사랑과 존중을 받으며 다른 이들도 존귀하게 여기는 아이로 자라나게 인도하여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