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도] 북한이 자랑하는 핵무기가 저들의 수치가 되게 하옵소서!
2023-06-01
5월 31일 오전 6시 30분경 서울을 중심으로 ‘경계경보 발령’ 위급재난문자를 보냈다가 행정안전부가 22분 만에 ‘오발령’이라고 발표하는 상황이 벌어졌다. 북한은 이날...
“이달 초 중국 광시성 난닝 인근에서 한국행에 나선 탈북민 5명과 지원가, 현지 브로커 여러 명이 무더기 체포됐다. 중국 당국이 대중교통 이용자에 대한 안면인식 기술을 적용한 검색을 강화하면서 코로나 해빙기를 맞아 한국행에 나선 중국 내 탈북민들이 잇달아 검거되고 있다. 중국 AI가 탈북민의 씨를 말린다는 지적이 나온다.” 탈북민 단체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조선일보가 이와 같이 보도했다. 탈북하는 이들에게 하나님의 보호하심과 구원의 은혜가 있기를 기도한다.
“여호와여 앗수르 임금들이 많은 민족과 그들의 땅을 황페하게 하고 또 그들의 신들을 불에 던진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니 여호와 우리 하나님 부디 이제 우리를 그의 손에서 구원하시여 세상 모든 나라로 여호와 당신만이 홀로 하나님이심을 알게 하소서 하였다” 열왕기하 19장 17절, 19절(남북한병행성경 북한어) 말씀으로 안면인식 기술의 발달로 인해 중국을 통한 탈북이 거의 불가능해진 상황을 하나님께 올려드리며 기도합니다. 탈북하는 자들을 공안의 마수에서 보호하여 주시고, 탈북하는 과정에서 복음을 듣고 구원받는 은총을 입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