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도] 북한 전국 도·시·군에 국영 종합약국 건설 지시
2022-09-29
북한이 전국 도·시·군에 국영 종합약국을 건설할 것을 지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데일리NK 소식통에 따르면 함경북도 도당은 이에 1년 기한으로 청진시를 비롯한...
“국가적으로 비밀리에 생산되거나 실험되는 사업들이 많다. 이런 곳의 생산 동력을 떨어뜨리지 않으려고 인원 평정(評定)을 통해 수감자를 조절한다.” 북한이 정치범수용소 수감자에 대한 효율적인 노동력 관리를 위해 인적 통계를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고 데일리NK 소식통이 전했다. 실제로 최근 함경북도 건설 현장에 필요한 인력을 동원하기 위해 청진 정치범수용소(25호 관리소)에 신규 입소자가 집중되고 있으며 관리 인력도 더 늘어날 방침이라고 소식통은 덧붙였다. 정치범수용소 내의 강제 노동이 멈춰지고 믿는 자들이 더욱 믿음의 반석 위에 서도록 기도한다.
“여호와여 내가 당신께 부르짖으며 말하기를 당신은 나의 피난처시요 살아 있는 자들의 땅에서 나의 분깃이십니다 하였으니 나의 부르짖음을 들으소서 내가 너무도 비천하게 되였습니다 나를 핍박하는 자들에게서 나를 건지소서 그들은 나보다 너무 강합니다” 시편 142편 5~6절(남북한병행성경 북한어) 말씀으로 정치범수용소 수감자들을 올려드리며 기도합니다. 힘에 지나는 강제 노동에 동원된 그들을 긍휼히 여겨 주사 그들을 향한 폭압의 손이 멈춰지게 하옵소서. 특별히 믿는 자들의 믿음을 지켜 주시고 구원의 소망을 빼앗기지 않도록 은혜로 붙들어 주옵소서. 고난과 눈물 골짜기를 지나는 그들의 부르짖음을 들이시며 복음의 능력으로 새롭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이미지: 애니메이션 영화 ‘리멤버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