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기도] 북한이 의지하는 모든 강력한 무기를 꺾어 주소서
2025-08-02
2025년 5월 21일, 함경북도 청진조선소에서 5,000톤급 신형 구축함 진수식 도중에 사고가 발생했다. 김정은은 "도저히 용납할 수 없는 중대 사고이자 범죄적...
“북한 당국의 미신 행위 단속에도 점집을 찾는 청년들이 늘어나고 있다. 점괘에 의존해서 모든 것을 결정지으려는 생활 방식이 최근 청년들 사이에서 뚜렷해졌는데 사주로 재물운, 직업이나 장사 종목, 결혼 상대 등을 보고 삶의 방향을 찾고 심리적 위안을 얻으려 한다.” 데일리NK 보도 내용이다. 점괘에 인생을 거는 북한 청년들이 하나님을 알기를, 진리와 생명의 말씀이 그들에게 배달되기를 기도한다.
“너는 여호와 네 하나님 앞에서 완전해야 한다 네가 들어가서 쫓아낼 민족들은 마술사나 점쟁이에게 귀 기울이는 자들이나 여호와 네 하나님은 네가 그렇게 행하는 것을 용납하지 않으신다 여호와 네 하나님이 너를 위하여 네 형제들 중에서 나와 같은 대언자 하나를 일으키실 것이니 너희는 그의 말을 들어야 한다” 신명기 18장 13~15절(남북한병행성경 북한어) 말씀을 주신 하나님, 미래에 대한 두려움과 궁금증으로 점집을 찾는 북한 청년들이 하나님과 하나님의 말씀에서 해답을 찾게 하옵소서. 그들의 앞길을 선하게 인도하시며 구원으로 이끄시는 하나님을 알도록, 생명의 말씀이 그들에게 배달되도록 긍휼을 베풀어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