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기도] 북한의 거짓과 도발에 근신하여 깨어 기도하게 하소서
2025-09-06
“북한은 6.25 전쟁부터 연평해전, 천안함 피격, 연평도 포격, 서해 해안포 사격에 이르기까지 끊임없이 군사 도발을 감행하고 있다. 그러나 이들은 대한민국에서...
“북한은 6.25 전쟁부터 연평해전, 천안함 피격, 연평도 포격, 서해 해안포 사격에 이르기까지 끊임없이 군사 도발을 감행하고 있다. 그러나 이들은 대한민국에서 먼저 공격했으며 적들의 공격을 물리쳤다는 프레임으로 북한 주민이 외부의 침략으로부터 안전하려면 김씨 일가가 필요함을 세뇌하고, 내부 결속 및 정권 유지의 명분으로 삼고 있다. 6.25부터 역사가 날조됐기 때문에 이러한 왜곡과 대남 도발이 북한 주민에게 영향력을 미칠 수 있다.” 본회 선교연구원 보고서 <북한의 대남 군사 도발의 진짜 이유>의 내용으로 기도한다.
“비겁한 자와 믿지 않는 자와 더럽혀진 자와 살인자와 음행하는 자와 마술사와 우상 숭배자와 거짓말하는 모든 자의 경우에는 그들의 자리가 불과 류황으로 타는 못 가운데 있을 것이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다 하셨다” 요한계시록 21장 8절(남북한병행성경 북한어) 말씀처럼 거짓말을 용납하지 않으시는 하나님, 북한의 어떤 언어나 행동 뒤에는 파괴적인 거짓과 무력 도발이 있음을 잊지 말고 근신하고 깨어 대적하여 기도하게 하옵소서. 북한의 주요 전략인 거짓을 파하는 기도를 할 때, 북한이 행하는 모든 거짓이 낱낱이 드러나, 거짓에 세뇌당한 주민의 모든 두려움은 사라지고, 그들의 견고한 정권도 무너지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