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도] 631명의 지도자들이 훈련받았습니다!
2023-02-11
지난 3년 동안 코로나로 인하여 중국의 여러 도시가 자주 폐쇄되었다. 수업을 위해 학생들이 다른 도시로 이동하는 것이 제한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코로나 종식이 요원한 상황에서 북한 지하 교인들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수시로 식량 지원을 긴급히 요청하고 있다. 작년에 많은 양의 쌀과 밀가루가 지하 성도들과 그들의 이웃에게 전달되어, 어려운 시기를 이겨 나가는 데 자그마한 도움이 되었다. 코로나 방역을 위한 수십 톤의 소독약도 보내졌다. 옥중 성도가 쓸 의약품과 생필품도 건너갔으며, 암에 걸린 일꾼이 치료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다.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의 손길이었음을 고백하며 감사의 기도를 드린다.
“또 내가 나의 참 동료인 너에게 청하노니 이 녀인들을 도우라 그들이 내 옆에서 글레멘드와 나의 나머지 동역자들과 함께 복음전도에 힘썼고 그 이름들이 생명책에 있다” 빌립보서 4장 3절(남북한병행성경 북한어) 말씀처럼 2022년에도 어려움에 처한 북한 지하교회 성도들의 필요를 지원하고 위로할 수 있게 역사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금년에도 북한 지하교회 지도자들과 성도들이 전염병으로 인하여 건강을 잃지 않도록 지켜 주시고, 위기의 때에 낙심하지 않고 잘 참아낼 수 있는 힘과 용기를 주옵소서. 긴급히 지원하는 식량과 재정이 북한의 어려운 사람들에게 잘 전달되게 하시고, 특별히 하나님을 모르는 사람들이 하나님의 사랑의 손길을 체험하며, 살아 계신 하나님을 만나는 자들이 늘어나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