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도] 첫 김정은 모자이크 벽화 등장
2022-10-19
북한에 김정은의 모자이크 벽화가 처음으로 등장했다. 온실농장 착공식에 참석해서 첫 삽을 뜨는 장면을 형상화한 대형 벽화가 연포온실농장 준공식장에 설치됐다. 그간...
“요즘 건설 현장에 북한 노동자들이 보이지 않는다. 곧 우크라이나 공사장으로 이동할 것이니 9월 말까지 밀린 과제를 결산하고 대기하라는 지시가 내려지자 노동자는 물론 간부들 중에서도 탈출자가 발생하고 있어 지휘부에서 내부 단속을 위해 작업 중단을 지시했기 때문이다.” 러시아에 파견된 북한 건설 노동자들 가운데 우크라이나 돈바스 지역으로의 투입을 피해 탈출하는 사례가 크게 늘고 있다고 자유아시아방송이 보도했다. 북한 해외 노동자들이 억압과 착취에서 놓임 받아 하나님을 예배하는 복을 누리기를 기도한다.
“내가 그들의 유익을 위하여 그들을 계속 지켜보다가 이 땅으로 데려오리라 내가 그들을 세우되 허물지 않고 그들을 심되 뽑지 않으리라 내가 여호와인 줄 아는 마음을 그들에게 줄 것이니 이로써 그들은 나의 백성이 되고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리라 이는 그들이 전심으로 내게 돌아올 것임이라 하신다” 예레미야 24장 6~7절(남북한병행성경 북한어) 말씀으로 착취당하는 북한 해외 노동자를 위해 기도합니다. 해외에서조차 감시와 통제를 받고 원하지 않는 곳으로 이동해서 일해야 하는 북한 노동자를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이제는 자신이 수고한 소산을 먹을 수 있는 은택을 누리게 하시고, 특별히 해외에 있는 동안 하나님을 알게 하사 하나님의 백성이 되는 은혜를 입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