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특별경비기간 시행으로 무차별 검문검색
2022-02-08
“청진 시내 분위기가 살벌하다. 중요한 길목마다 안전부, 보위부, 경무부, 규찰대와 인민반 자치순찰대까지 늘어서 주머니 속까지 확인하고서야 통과시켜 주니 한 발자국도...
북한이 지난해 미화 약 4억 달러에 달하는 가상화폐를 탈취했다는 분석이 제기됐다. 북한의 해킹 공격은 그 전년도인 2020년에 비해 횟수와 금액 면에서 증가했는데 횟수는 4차례에서 7차례로, 금액은 40% 가량이 늘었으며, 북한의 대표적인 해킹 조직인 ‘라자루스’의 소행인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북한은 해킹한 여러 가상화폐를 이용해서 자금을 세탁했는데 자금세탁 수법 역시 더욱 정교해진 것으로 드러났다. 북한이 어둠의 일을 버리고 빛의 자녀로 살아가기를 기도한다.
“너희가 한때는 어두움이였으나 지금은 주 안에서 빛이니 빛의 자녀로 살아가라 빛의 열매는 모든 선함과 의로움과 진실함에 있으니” 에베소서 3장 8~9절(남북한 병행성경 북한어) 말씀을 주신 하나님, 북한의 해킹 기술이 날이 갈수록 과감하고 정교해지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상당한 액수의 가상화폐를 해킹으로 훔쳐서 돈 세탁에 이용한다는 보고서가 발표됐습니다. 북한이 열매 없는 어둠의 일에 더 이상 참여하지 않고 빛의 자녀로 살아가도록 그들의 마음을 일깨워 주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돌이켜서 회개할 수 있도록 그들의 귀에 복음이 들리고 전해지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