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기도] 하나님의 다음 세대가 일어나게 하소서
2025-07-31
북한 평안남도 덕천시 소학교에서 ‘전승절’(정전협정 체결일, 7월 27일)을 맞아 군인들에게 위문편지를 보내는 행사가 일제히 진행됐다. 아이들은‘로씨야(러시아)전쟁에서 싸우는 11군단 인민군대 아저씨들이...
북한 평안남도 덕천시 소학교에서 ‘전승절’(정전협정 체결일, 7월 27일)을 맞아 군인들에게 위문편지를 보내는 행사가 일제히 진행됐다. 아이들은‘로씨야(러시아)전쟁에서 싸우는 11군단 인민군대 아저씨들이 긍지스럽다’, ‘전쟁을 승리로 이끈 인민군대 아저씨들처럼 우리도 최우등의 자랑을 떨치겠다’, ‘나도 커서 원수님을 결사옹위하는 자폭영웅이 되겠다’ 등의 문장을 편지에 쓸 것을 요구받았는데, 이는 파병의 정당성을 의도적으로 인식시키려는 차원으로 해석된다. 교묘한 거짓말로 세뇌당하는 북한의 어린이들이 진리의 말씀으로 훈련받는 하나님의 다음 세대가 되기를 기도한다.
“악한 자들과 협잡군들은 서로 속이고 속으면서 더 악해질 것이나 너는 이미 배우고 확신한 것에 계속 거하라 성경은 너에게 그리스도 예수에 대한 믿음을 통하여 구원에 이르는 지혜를 준다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령감에 의하여 된 것으로 가르침과 책망과 바로잡음과 의로 훈련하기에 유용하니” 디모데후서 3장 13~16절(남북한병행성경 북한어) 말씀으로 극도의 충성심과 희생정신을 강요받는 북한의 어린이들을 올려드립니다. 어려서부터 거짓 사상에 세뇌된 아이들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가르침받고 훈련받도록 북한의 제반 교육 환경이 변화되게 하옵소서. 군인들의 목숨을 담보로 군사적 경제적 이득을 얻으려는 김정은의 악함이 드러나게 하시고, 오직 진정한 소망이신 예수 그리스도로 무장한 하나님의 다음 세대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