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도] 북한 정치범수용소, 10살부터 어른과 같은 작업에 투입
2023-10-24
북한 관리소(정치범수용소)에 수감된 아동들이 강제노동은 물론 구타와 징벌 등 심각한 인권 유린 상황에 처해 있다고 데일리NK가 전했다. 관리소 규정에 노동은...
북한이 25일부터 외국인 입국을 허용한다고 중국 중앙TV가 보도했다. 다만, 입국 후 이틀간 격리 조건이 붙었다. 북한이 해외 체류 노동자의 귀국에 이어 외국인 입국까지 허용하면 2020년 1월 코로나 사태로 국경을 폐쇄한 이후 약 3년 8개월 만에 국경을 완전히 개방하는 것이다. 북한은 작년 1월부터 북중 화물열차 운행을 일부 지역에서 재개했고, 지난달에는 북한 선수단이 세계 태권도 대회에 참가하는 등 인적 왕래도 재개했다. 국경 개방을 기점으로 하나님의 사랑과 천국 복음이 더욱 활발히 북한에 전파되기를 기도한다.
“온 땅이여 여호와께 기쁨의 함성을 올리라 기쁨으로 여호와를 경배하고 노래하며 그의 림재 앞에 나아가라 여호와께서 하나님이심을 알라 우리를 지으신 이가 여호와요 우리는 그의 것이니 우리는 그의 백성이요 그의 초장의 양이라” 시편 100편 1~3절(남북한병행성경 북한어) 말씀을 주신 하나님, 3년 넘게 닫혔던 북한의 국경을 사실상 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열린 문을 통해 물자의 유입과 사람들의 왕래가 자유로워져서, 하나님의 사랑과 천국 복음이 물밀 듯이 흘러 들어가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믿지 않던 영혼들이 예수를 구주로 영접하고 하나님을 경배하며 노래하는 기쁨의 함성이 북한 땅을 가득 메우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