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기도] 주권과 승리가 주께 있음을 알게 하소서
2025-04-25
북한이 생물학 무기 프로그램을 최소 1960년대부터 보유했다는 미국 정부의 평가가 나왔다. 미국은 '2025 군비통제·비확산·군축 합의와 약속의 준수·이행' 보고서를 통해 "북한은...
“요즘 노동신문 관리와 반납에 대한 통제가 강화되었다. 노동신문은 주로 노동당이 지정한 간부들이 타서 보는데 신문에 실린 김정은의 사진이 찢어지거나 구겨져 길바닥에 떨어져 있는 현상이 많아지다 보니, 다 본 신문을 철저히 반납하라는 지시가 내려왔다. 지금까지는 신문의 사진이 있는 면만 남기고 나머지는 찢어서 휴지나 담배 종이로 사용했는데 이제는 그럴 수 없게 됐다.” 자유아시아방송이 보도한 최근 북한 소식이다. 인간을 높이는 북한의 우상숭배는 사라지고 사랑과 공의의 하나님이 높임받기를 기도한다.
“너희는 말하기를 우리 구원의 하나님이여 우리를 구원하소서 우리를 함께 모으고 만국 가운데서 건져내시여 우리로 당신의 거룩한 이름에 감사하며 당신의 영광을 드높이게 하소서 하라 여호와 이스라엘의 하나님을 영원부터 영원까지 송축하라 이때에 모든 백성이 아멘 하고 답하며 여호와를 찬양하였다” 역대상 16장 35~36절(남북한병행성경 북한어)에 기록된 말씀의 찬양이 북한 백성의 입을 통해 고백되게 하옵소서. 수령 보위가 정책 결정의 일순위가 되고 김씨 왕조의 우상숭배가 종교로까지 승화된 이 민족의 죄를 자복하오니 이 땅에 다시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하옵소서. 북녘 땅에 행해지는 가증한 우상숭배의 관습은 사라지고 주의 백성이 하나님께 감사하고 찬양하며 살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