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도] 반사회주의, 비사회주의 투쟁에 화력을 집중하라
2022-09-05
최근 북한이 각급 사회주의애국청년동맹(청년동맹) 조직에 ‘모든 일꾼들은 반사회주의, 비사회주의와의 투쟁에 화력을 집중할 데 대하여’라는 제목의 강연자료를 배포하고 청년 사상교육을 강화할...
북한은 의약품이 유통되고 소비하는 형태가 다양하다. 병원 처방뿐 아니라 자의적으로 개인 약국 혹은 시장에서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환자들이 정확한 지식 없이 약을 복용할 수 있다. 또한 소아용과 어른용이 구분이 안 되는 경우가 많아 약물 과다 복용과 오용 문제로 인한 사망률이 높다. 이외에도 가짜 약, 검증 안 된 유사 약, 유통기한이 임박해서 들어오는 외국산 약 등 여러 문제가 산적해 있다. 북한에 필요한 의약품과 식량이 공급되고 이로써 복음이 전해지는 역사가 있기를 기도한다.
“그러나 내가 유다 집은 긍휼히 여겨 그들의 하나님 여호와의 권능으로 그들을 구원하고 활이나 칼이나 전쟁이나 군마나 기병으로 구원하지는 않으리라 하셨다” 호세아 1장 7절(남북한병행성경 북한어) 말씀을 의지하여 만성적인 의약품 부족 문제에 시달리는 북한을 올려드리며 기도합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의약품 품귀 현상이 심화되어 약물 오용과 사망자 증가가 사회 문제로 떠올랐습니다. 굶주리고 아픈 자에게 의약품과 식량이 공급되게 하시고 그 과정에서 하나님의 사랑과 복음이 전해져 잃어버린 영혼이 주께로 돌아오는 역사가 있게 하옵소서. 주의 긍휼과 권능으로 북한을 구원하여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