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이들

요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으로 많은 국가와 국가간의 정상적인 경제, 무역, 인적 교류가 차단 되었다. 도시간의 출장도 줄고, 많은 곳에서 국가나 도시를 봉쇄하는 조치를 취하고 있다. 세계 경제는 큰 영향을 받았다. 국가와 기업, 개인도 마찬가지이다. 많은 회사가 문을 닫고, 많은 직업이 영향을 받고, 많은 사람들이 수입이 줄어들고 심지어 수입이 끊긴 사람도 있다. 리커창 총리에 따르면 중국에는 여전히 월 소득이 1000위안인 6억명의 사람들이 있다고 한다. 게다가 전염병이 2022년까지 계속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내년에 더 어려워질 것으로 보인다.

아모스 8장 11절에 “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보라 날이 이를지라 내가 기근을 땅에 보내리니 양식이 없어 주림이 아니며 물이 없어 갈함이 아니요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이라”

하늘 아버지, 주님은 고아와 과부들을 생각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주님께서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돌봐 주시기 원합니다. 주님의 교회를 불쌍히 여겨 주시고 교회가 가난한 사람들의 필요를 보고 실제적인 행동으로 그들을 돕게 해주십시오. 주님의 교회가 진정으로 회개하고 주님의 사랑이 그리스도인들을 통해 가난한 자들에게 전달 되고, 이러한 사랑이 예수 그리스도의 아름다운 증거가 되게 해주십시오. 주님의 성령으로 그리스도인들의 마음을 감동시켜 주셔서 그들이 자신의 만족을 위해 살지 않고 기쁨으로 다른 이에게 나누고 주는 사람이 되게 해주십시오. 성령님께서 일해 주셔서 부자들이 회개하고 더 이상 부를 독점하지 않고, 재산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과 나누게 해주십시오. 사람들이 안락한 삶을 추구하지 않고 헛된 영광을 구하지 않고 착실하게 살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SNS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