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역자편지] 북한 땅에 하나님 나라가 세워지기를 원하십니까?

“북한 땅에 하나님 나라가 세워지기를 원하십니까?”라는 질문에 대부분이 “아멘! 기도하겠습니다”라고 대답하는 반면 “하나님 나라 백성이라는 자신이 없습니다.”라며 안타까워하는 분도 계셨습니다.
우리 모두는 들어서 압니다. 예수님이 나의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에서 피 흘려 죽으셨다는 사실을. 그리고 그 피로 죄사함을 입었고 그 예수님이 부활하신 것, 승천하신 것, 다시 오실 것을 말입니다.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른다는 사실도 압니다.
하지만 예수를 믿기 전이나 오늘의 내 모습이나 다른 게 뭐죠? 여전히 인내하지 못하고 상대방의 말과 무능함에 화를 냅니다. 가족과의 갈등도 여전합니다. 그런데 어떻게 하나님 나라가 북한에 세워질 것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얼마 전 북한어 성경을 새로 수정하여 인쇄하였습니다. 북한 땅에 말씀이 보내져야 하기에 인쇄된 것입니다. 여러분의 헌금이 코로나 바이러스가 온 세상을 두렵게 하는 와중에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답입니다. 나는 흔들리고 당신은 두렵다 해도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는 생명의 말씀입니다. 이 말씀을 북조선 땅에 전하기 위해 기도합니다. 전해질 길을 열어 주시기를 구하는 여러분의 기도가 끊어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 말씀이 북한을 살릴 것입니다. 이 말씀이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 갈 것입니다. 이 말씀으로 영생을 확인하는 성도들이 힘을 얻을 것입니다. 제 남은 삶을 여기에 쏟아 부을 것입니다. 그 일이 저와 여러분을 복되게 할 것입니다. 이 말이 믿어진다면 이제 행동으로 옮기십시다. 북한 땅에 하나님 나라를 세우기 위해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갑시다.
기도 모임에서 준비될 일을 위해 기도하십시다. 모여서 바로 기도하고 바로 선포하고 하나님께 매달려 하나님의 백성들을 회복시켜 달라고 기도하십시다. 나를 회복시켜 달라고 기도할 곳을 만들어 가십시다.



1986년 어느 새벽에 막 정부에서 인가한 중국의 한 예배당에 앉아 있었습니다. 한 할머니가 “회복하실 때가 언제입니까?” 하고 울며 기도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편안한 삶을 살지 못하는 여인의 기도 제목이 이것뿐이었겠습니까? 안일을 위한 우리의 기도와는 다른 것이었습니다.
회복하실 날이 언제냐고 묻는 그 할머니의 기도를 보며 ‘아! 하나님의 말씀을 저들에게 들려주는 것이 답’이라는 생각을 지울 수가 없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답입니다. 그 일을 위해 저는 존재하기를 원합니다.


모두들 지금이 국가적으로, 교회적으로, 그리고 가정과 경제적으로 위기라고들 합니다. 성경으로 돌아가보십시오. 국가의 존망 앞에서 하나님께 나아가 막아서서 기도했던 하나님의 백성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신실하신 하나님은 그 백성들의 기도를 들으시고 환난에서 건지셨습니다.


모퉁이돌선교회는 10월 31일에 하나님께 나아가 기도할 것입니다. 하나님의 이름과 존재와 영광을 선포하고, 이 땅에, 북한에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이다 선포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냥 그 자리에 앉아 계시렵니까? 일어나서 함께 기도의 자리에 서시겠습니까? 하나님이 당신의 결심을 기다리십니다. 함께 기도의 자리로 나가지 않으시렵니까?
여러분은 하나님 나라 백성이십니다.

2020년 10월 15일
무익한 종 이삭 드림

SNS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