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기도] 오물 풍선에 맞선 대북 방송 대응
2024-06-12
우리 군이 6년 만에 확성기 방송을 재개하면서 방탄소년단(BTS) 등 노래와 일기예보, 북한 내부에서 거래되는 쌀·옥수수·달러 가격 등을 소개했다. 최전방 북한...
김정은의 초상화가 선대 초상화들과 나란히 걸린 모습이 처음으로 포착됐다. 당 간부를 양성하고 재교육하는 기관인 조선노동당 중앙간부학교 준공식을 북한 매체들이 대대적으로 보도하며 교내 혁명사적관 외벽 및 강의실에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의 초상화가 걸린 사진들을 공개했다. 전문가들은 당 중앙간부학교의 사례가 다른 곳으로 보편화될 수 있다고 설명하면서, 집권 10년차를 넘긴 김정은을 선대와 동일선상에 놓고 우상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분석했다. 우상숭배의 죄악이 그치고 하나님을 향한 찬양과 기도가 북녘 땅에 울려퍼지기를 기도한다.
“일찍이 여호와께서 그들과 계약을 맺으시고 그들에게 명령하시기를 너희는 다른 신들을 경외하지 말고 그것들에게 절하거나 섬기거나 제사를 드리지도 말며 오직 큰 능력과 편 팔로 너희를 애굽에서 이끌어 낸 여호와만 경외하여 그에게 경배하고 제사를 드리라” 열왕기하 17장 35~36절(남북한병행성경 북한어) 말씀으로 북한을 올려드리며 기도합니다. 초상화, 벽화, 영생탑, 조형물 등으로 사람의 업적을 기리고 선전하는 우상숭배의 죄악을 중단시켜 주옵소서. 그것에 절하고 섬기는 악행이 끊어지고 하나님만을 경외하고 예배하도록 은혜를 주옵소서. 북한 지하성도들의 숨죽인 예배를 기뻐 받으시고, 마음껏 찬양하고 기도하는 그들의 소리가 온 열방을 덮는 기쁨의 날을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