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의 용사들이여 일어나라/ 2020.03.09/ 중국 소수민족 선교현장과 선교사를 위하여!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셔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세계 곳곳에 흩어져 계시는 한민족 기도의 용사 여러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이번 주에는 먼저 이슬람 문화권에 속해 있는 중국 서부 소수민족 지역의 선교사역과 선교사를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예루살렘으로 가는 길목에 놓인 소수민족 지역은 이슬람과 토착 종교 등 우상에 견고하게 묶여있는 땅입니다. 이 지역에서는 최근 이전보다 더욱 심한 종교적 인종적 탄압이 자행되고 있습니다. 외국인 선교사들도 계속 추방되어 이제는 찾아보기 힘들 정도입니다. 그런데 최근 이 지역에서 극심한 탄압에 의해 당국에 감금되었던 2백만명의 죄수들이 석방되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환경이 복음을 전하는데 선용되도록 기도해야겠습니다.

 

 

이사야 35:6-8에 “그 때에 저는 자는 사슴같이 뛸 것이며 벙어리의 혀는 노래하리니 이는 광야에서 물이 솟겠고 사막에서 시내가 흐를 것임이라 뜨거운 사막이 변하여 못이 될 것이며 메마른 땅이 변하여 원천이 될 것이며 시랑의 눕던 곳에 풀과 갈대와 부들이 날 것이며 거기 대로가 있어 그 길을 거룩한 길이라 일컫는바 되리니…” 라고 말씀하신 하나님,

 

'선교사와 소수민족 사역자와 교회 성도들이 고난 속에서도 불안과 염려가 아니라, 하늘 위에서 내려오는 평안을 누림으로 복음의 열매를 맺게 하여 주옵소서!

 

안면인식 카메라가 곳곳에 설치되어 있어서 아무나 만날 수 없고, 자유로이 다닐 수도 없는 상황이지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틈새를 찾는 눈을 열어 주옵시고, 마땅히 해야 할 사역을 감당할 수 있는 길을 열어 주옵소서! 현재 진행되고 있는 문서 선교와 신학원 사역을 주께서 지켜 주셔서 복음이 날로 확장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선교사와 가족들이 주의 보호하심 가운데 사역을 지속적으로 감당할 수 있도록 지키고 보호하시고 영감과 영력을 더욱 부어 주옵소서!

 

이 지역에 있는 수많은 남자들이 감옥에 갇히는 사태가 발생하면서 가정이 깨어지고, 그로 인하여 자녀들을 돌볼 수가 없어서 중국정부가 운영하는 고아원에 보내는 상황 가운데 있다 하오니, 소수민족에 대한 정권의 무차별적인 탄압이 속히 중지되고 가정들이 회복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이어서, 이스라엘에서 진행되고 있는 선교사역과 선교사들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모퉁이돌선교회의 이스라엘 선교센터(MSC)에서는 현지의 여러 선교사들을 지원하며 그들과 협력하고 있는데, 선교사들간에 연합이 이루어지고 사역에 열매가 맺히고 있습니다. 한편 이스라엘의 예루살렘과 텔아비브에서는 동성애 범죄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이디오피아 유대인들에게는 심각한 인종차별이 자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의 기독교 이단 종파가 이스라엘로 들어가 그 땅을 어지럽히고 있다고 합니다.

 

세계의 배꼽인 이스라엘 땅에서 영적 혼란이 하루 속히 정리되어, 하나님을 믿지만 예수 그리스도를 믿지 않는 불신의 무리인 유대인들이 예수를 메시아로 영접하는 영적 혁명이 일어나도록, 그리고 사역자들의 영육 간의 필요가 채워져서 하나님의 충만하신 사랑과 능력을 덧입어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함께 기도해야겠습니다.

 

호세아 10:11-12에 “에브라임은 마치 길들인 암소 같아서 곡식 밟기를 좋아하나 내가 그 아름다운 목에 멍에를 메우고 그의 위에 사람을 태우리니 유다가 밭을 갈고 야곱이 흙덩이를 깨뜨리리라 너희가 자기를 위하여 의를 심고 긍휼을 거두라 지금이 곧 여호와를 찾을 때니 너희 묵은 땅을 기경하라 마침내 여호와께서 임하사 의를 비처럼 너희에게 내리시리라” 말씀하신 하나님,

 

예루살렘과 텔아비브에서 매해 진행되는 동성애 행사가 끊어지게 하옵시고 이 행사에 참여하는 자들이 하나님께 속히 돌아오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이디오피아 유대인들에게 자행되는 심각한 인종 차별도 하루 빨리 중지되게 하옵소서!

연약한 현지 유대인 교회에 한국의 이단 종파가 침투하지 못하게 하옵시고, 특히 러시아계 유대인 공동체를 향한 이단 집단의 물질 공급과 미혹이 힘을 잃고 서로간에 관계가 속히 끊어지게 하옵소서!

이스라엘선교센터(MSC)가 이스라엘에 거주하는 많은 선교사들의 영적인 병참기지가 되어 사역자들의 영육의 필요를 채우고, 그리스도의 몸된 지체로서 서로 연합하여 사역하는 토대가 마련되게 하옵시고, 나아가 유대인 교회 사역과 아랍인 선교에 동참하도록 선교의 길을 열어 주옵소서!

준비 중인 갈릴리 지역 복음센터가 하나님의 계획 속에 잘 세워지게 하옵소서!

베들레헴에서 출력되는 방송사역과 앱방송을 통하여 복음이 온 이스라엘과 주변 아랍지역을 덮을 수 있게 하옵소서!

매주 수요일 선교센터 기도회에 더 많은 선교사들이 참석하여 이스라엘과 아랍 뿐만 아니라 중국과 북한을 위하여 기도할 때, 하나님의 기름 부으심이 넘쳐나고 성령 충만한 기도회가 되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선교센터에서 진행되는 선교사 사모들을 위한 현지 사역 언어학습과, 선교사 자녀들을 위한 언어교실에 좋은 교사와 사역자들이 세워지게 하옵소서!

올 9월에 시작될 이스라엘 선교훈련에 많은 사람들을 보내주셔서 참석자들로 이스라엘을 더욱 깊이 알게 하옵시고,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부으사 성령으로 기도하는 시간이 되게 하옵시며, 필요한 강사진과 프로그램이 잘 준비되게 하옵소서!

갈수록 선교사들의 비자 발급이 어려워지고 있는데, 이스라엘 당국의 비자 정책이 변화되고 선교사들의 비자취득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유대인과 아랍인 사이의 적대 관계가 종식되고 이들로 서로 화목케 하실 분은 예수 그리스도 한 분 밖에 없음을 이들이 자각하게 하옵시고, 이들 중 더욱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영접하므로 그간의 전쟁과 테러가 하루 속히 멈춰지게 하옵소서!

선교사들과 사모들의 건강을 지켜 주셔서 현장에서 말씀과 기도와 전도의 사역을 능히 감당할 수 있도록 은혜의 장중에 붙들어 주옵소서!

갈라디아서 6:9에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포기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 하신 말씀대로 선교사들이 위로받게 하옵시고, 이들을 통해 이스라엘 복음화를 위한 전도의 사역이 더욱 활발하게 일어나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SNS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