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의 용사들이여 일어나라/2019.12.02/ 러시아를 장악한 어둠의 세력을 대적하는 기도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셔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세계 곳곳에 흩어져 계시는 한민족 기도의 용사 여러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과거 구소련 시절 러시아는 세계 공산주의 국가들의 맹주로서 2차 대전 이후 약 70년이 지나기까지 동유럽을 비롯하여 중국, 쿠바, 북한 등 세계 곳곳에서 사상적 이념적으로 지배권을 행사해 왔으며, 1991년 구소련 체제가 공식적으로 몰락하면서 그 악한 영향력이 크게 위축되었으나 아직도 동아시아와 세계 정치무대에서 이웃 국가들을 섬기는 대신 군사력의 우위를 내세워 군림하려는 자세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우리가 주목해야 할 것은 구소련의 스탈린에 의한 전체주의 독재와 우상화 통치 방식이 북한에 그대로 이식되어 김일성의 수령유일 지배체제의 근간이 되었으며, 지금도 러시아의 사악한 정치적 욕심이 북한 정권의 대외적 의사결정에 커다란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먼저 러시아에 하나님을 경외하는 지도가가 들어서기를 기도하고, 러시아의 정치체제와 제도가 북한에 미치고 있는 악한 영향력이 무력화되도록 그리고 러시아의 영적상황이 주님이 기뻐하시는 모습으로 회복되도록 기도하겠습니다.

아울러 러시아를 장악한 어둠의 세력이 북한에 미치는 악한 영향력이 제거되고 나아가 러시아를 옭아매고 있는 악의 사슬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끊어지므로 러시아가 하나님을 경외하는 나라가 되도록 만군의 여호와의 이름으로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첫째, 러시아의 지도자들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이사야 2장 11절에 “그날에 눈이 높은 자가 낮아지며 교만한 자가 굴복되고 여호와께서 홀로 높임을 받으시리라” 말씀하신 하나님,

 

'강하고 위대한 러시아'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2000년부터 지금까지 정치, 경제, 군사, 외교를 장악하고 절대적인 영향력을 행사하는 독재자 푸틴이 그 권좌에서 떠나고 하나님을 경외하는 지도자가 세워지게 하옵소서!

 

둘째, 러시아의 정치체제와 제도가 북한에 미치고 있는 악한 영향력이 무력화되도록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사사기 15장 14절에 “삼손이 레히에 이르매 블레셋 사람이 그에게로 마주 나가며 소리 지르는 동시에 여호와의 신의 권능이 삼손에게 임하매 그 팔 위의 줄이 불탄 삼과 같아서 그 결박되었던 손에서 떨어진지라” 말씀하신 하나님,

 

맑스-레닌주의 이론에 입각한 러시아의 ‘현실 사회주의’가 북한정권에도 영향을 미쳐 전체주의 독재 사상과 우상화 통치전략이 북한으로 흘러갔습니다.

레닌과 스탈린에 의해 북한에 파급된 독재와 살인과 우상화의 사악한 영향력이 무력화되게 하옵소서!

 

셋째, 러시아의 영적 상황을 하나님께 올려드리며 기도하겠습니다.

 

시편 51편 12절에 “주의 구원의 즐거움을 내게 회복시키시고 자원하는 심령을 주사 나를 붙드소서” 라며 주께 의탁하고 의뢰하게 하신 하나님,

 

러시아 정교회의 사제 임명권을 대통령 푸틴이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교회로서의 직임을 상실하고 국가기관으로 전락해 선교사들의 비자조차 허락되지 않고 있는 러시아정교회가 교회로서의 사명을 회복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구속과 부활의 능력을 증거하게 하옵소서!

 

넷째, 러시아가 북한에 미치고 있는 악한 영향력이 제거되도록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마태복음 10장 16절에 “보라 내가 너희를 보냄이 양을 이리 가운데 보냄과 같도다 그러므로 너희는 뱀 같이 지혜롭고 비둘기 같이 순결하라” 라고 말씀하신 주님,

 

북한 문제를 해결함에 있어서 남한과 국제사회가 러시아의 사악한 영적 권세와 세속적 힘을 정확하게 알고 지혜롭게 대처함으로, 러시아의 푸틴과 집권세력의 악한 권세가 몰락하게 하옵시고, 러시아와 연결된 북한정권의 권세도 함께 몰락하는 영적 도미노 현상이 일어나게 하옵소서!

 

마지막으로 러시아를 옭아매고 있는 악의 사슬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끊어지도록 함께 선포하겠습니다.

       

여호와께서 이스라엘의 위에 한 왕을 일으키신즉 저가 그 날에 여로보암의 집을 끊어 버리리라 어느 때냐 곧 이제라” 열왕기상 14장 14절 말씀에 의지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사회주의 맹주로 전체주의의 독재를 세계 여러 나라에 미친 러시아의 악한 영향력은 이제로 온전히 끊어지고 무력화될지어다!

 

내가 애굽에 불을 일으키며 그 모든 돕는 자를 멸할 때에 그들이 나를 여호와인줄 알리라” 에스겔 30장 8절 말씀에 의지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여전히 북한을 도와 핵무기 개발을 지원하는 러시아의 국가전략은  파하여질지어다!

 

네 아우 소돔과 그 딸들이 옛 지위를 회복할 것이요 사마리아와 그 딸들도 그 옛 지위를 회복할 것이며 너와 네 딸들도 너희 옛 지위를 회복할 것이니라” 에스겔 16장 55절 말씀에 의지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최고의 정치권력과 종교권력 두가지를 모두 행사하는 전통을 고수하는 러시아 짜르 체제의 후예인 푸틴 대통령이 사제 임명권 등 러시아 정교회에 대해 지금도 행사하고 있는 세속화된 영적 권위는 모두 무력화될지어다!

그리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와 부활의 영광으로 말이암는 복음의 영광이 온 러시아에 편만케 되므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정통의 영적 권위가 러시아 전역에 흩어져 있는 모든 교회에서 온전히 회복될지어다!

 

멸망으로 졸지에 저에게 임하게 하시며 그 숨긴 그물에 스스로 잡히게 하시며 멸망 중에 떨어지게 하소서” 시편 35편 8절 말씀에 의지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푸틴과 집권세력의 악한 권세는 완전히 몰락하고 이와 연결된 북한 정권도 몰락할지어다!

 

할렐루야, 아멘!

SNS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