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의 용사들이여 일어나라/ 2019.11.25/ 중국을 장악한 어둠의 세력을 대적하는 기도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셔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세계 곳곳에 흩어져 계시는 한민족 기도의 용사 여러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세계의 중심이 중국이라는 중화사상이 뿌리 깊이 박혀 있는 중국은 최근 일대일로 정책을 견지하며 경제적으로 세계의 중심이 되고자 팽창과 확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국내적으로는 문화혁명 시기에 버금갈 정도로 강압적인 통치를 밀어붙이고 있습니다.

그 동안 경제적으로 자유를 허용하며 대외 개방을 통해 부를 축적해 오는 과정에서 개방의 후유증으로 생겨난 체제의 불안정성과 내부 부패의 문제가 표출되는 상황을 차단하기 위해, 디지털 방식의 전체주의적 감시와 통제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습니다.

이는 교회와 성도를 핍박하는 수단도 국가적 단위에서 전면적으로 시행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앞으로 가정교회와 성도들이 색출되고 검거될 위험성이 이전보다 훨씬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중국은 북한과 혈맹관계를 유지하며 한반도 평화에 악한 영향을 지속적으로 미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교회가 정권에 의해 폐쇄되고 선교사들이 추방당하는 등의 어려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중국을 장악한 어둠의 세력이 제거되어 하나님을 경외하는 지도자가 세워지고, 누구나 자유로이 복음을 전할 수 있는 나라가 되도록 만군의 여호와의 이름으로 함께 중국을 위하여 기도하겠습니다.

 

첫째, 중국의 지도자들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시편 36편 11절에 “교만한 자의 발이 내게 이르지 못하게 하시며 악인들의 손이 나를 쫓아내지 못하게 하소서” 라고 아뢰게 하신 하나님,

 

무소불위의 강력한 힘을 가진 시진핑 국가주석이 반부패 척결이라는 명목으로 교회와 하나님의 백성을 무자비하게 탄압하는 죄악을 중지케 하옵소서!

저들이 회개하지 아니하고 계속하여 하나님을 대적할 때 시진핑과 그 집권 세력을 권좌에서 끌어내시고 그 자리에 하나님을 경외하는 지도자가 세워지게 하옵소서!

 

둘째, 중국의 정치구조 속에 내재되어 있는 반기독교적 통치제도가 훼멸되도록 기도하겠습니다.

 

이사야 41장 15-16절에 “보라 내가 너를 이가 날카로운 새 타작기계로 삼으리니 네가 산들을 쳐서 부스러기를 만들 것이며 작은 산들을 겨같이 만들 것이라 네가 그들을 까부른즉 바람이 그들을 날리겠고 회오리바람이 그들을 흩어 버릴 것이로되 너는 여호와로 말미암아 즐거워하겠고 이스라엘의 거룩한 이로 말미암아 자랑하리라” 말씀하신 하나님,

 

중국 정권이 보기에는 너무나 보잘것 없고 초라한 족속에 불과하지만 하나님 보시기에 이가 날카로운 타작기계같은 중국 가정교회 성도들이 모진 핍박가운데 주께 탄원하는 기도를 들으시는 하나님을 찬송합니다.

중국이 추진하고 있는 디지털 방식의 전체주의적 감시와 통제 시스템이 하나님의 간섭하심을 따라 더 이상 진전되지 말게 하옵시고, 속히 와해되어 동맹국인 북한을 비롯한 인접국가로 파급되지 못하게 하옵소서!

 

셋째, 중국교회의 상황을 하나님께 올려드리며 기도하겠습니다.

 

에베소서 4장 13절에 “우리가 다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것과 아는 일에 하나가 되어 온전한 사람을 이루어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이 충만한 데까지 이르리니” 라고 고백하게 하신 하나님,

 

중국교회에 대한 핍박이 날로 거세져 교회들이 폐쇄되는 등의 핍박을 당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중에도 고난을 뛰어 넘어 하나님을 예배하는 중국교회와 성도들이 있사오니, 이들을 통해 세상이 감당치 못할 하나님의 교회가 세워지게 하옵소서!

 

넷째, 중국이 남북한에 미치고 있는 악한 영향력이 끊어지도록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예레미야 33장 6절에 “그러나 보라 내가 이 성읍을 치료하며 고쳐 낫게 하고 평안과 진실이 풍성함을 그들에게 나타낼 것이며” 라고 말씀하신 하나님,

 

중국과 북한 사이에 유지되고 있는 우호협력과 상호원조 관계가 서로 간의 민족주의적 다툼이나 권력 상층부의 이해관계 충돌 등의 돌발적인 변수로 인해 단절되게 하옵소서!

아울러 남한을 향해 행사하는 저들의 고압적인 외교 자세와 경제적 거래에 있어 무자비한 중국의 교만한 목을 꺾어 주옵소서!

핍박가운데서도 하나님을 경외하는 가정교회들의 사역을 통해 중국 땅 전역이 말씀으로 회복되게 하옵시고, 주의 평강을 따라 세계 평화에 힘쓰고 헌신하는 나라 중국으로 변화되어 하나님이 주시는 복을 충만히 누리게 하옵소서!

 

이 모든 기도와 간구를 하나님께 올려드리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마지막으로 중국을 옭아매고 있는 악의 사슬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끊어지도록 함께 선포하겠습니다.

 

내가 천국 열쇠를 네게 주리니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리라…” 하신 하나님의 말씀의 능력과 권세에 의지하여 선포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교회를 핍박하는 시진핑과 집권 세력은 그 악행을 중지할지어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중국 정권이 국가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디지털 방식의 전체주의적 감시와 통제 시스템은 그칠지어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핍박받는 중국교회는 주 안에서 믿음으로 승리하여 세상이 감당치 못할 선교강국으로 일어날지어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중국이 북한과 한국 그리고 세계에 미치는 모든 악한 영향력은 훼멸될지어다! 

할렐루야, 아멘!

SNS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