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카이로스기도회는 남북한에 침투하는 이단세력과의 치열한 영적전쟁에서 승리를 위하여 에베소서 6장의 말씀으로 하나님께 올려드리며 기도합니다.
1. 이단 세력을 진리의 말씀으로 대적하지 못한 우리의 죄악을 회개합니다
1) 하나님 말씀 알기에 게으르고 나태한 우리의 죄를 회개합니다.
그런즉 너희는 견고히 서서 진리의 띠로 허리를 묶고 의의 가슴받이를 붙이고(엡6:14)
2) 이단의 세력이 우리 삶에 깊숙하게 침투하고 있음에도 경각심을 갖지 못하고 무관심한 죄를 회개합니다.
끝으로 너희는 주 안에서와 그의 권능의 힘 안에서 강건하여 지고 그런즉 너희는 견고히 서서 진리의 띠로 허리를 묶고(엡6:10)
3) 하나님의 힘과 능력으로 마귀를 간교한 계략에 대적하라는 주의 말씀을 행하지 못하고 이단의 세력을 회피한 죄악을 회개합니다.
너희 발에는 평화의 복음을 선포하도록 잘 준비된 신발을 신고(엡6:15)
2. 북한과 남한에 침투하는 이단의 세력을 파하여 주옵소서!
북한은 외부세계와 차단하고 있어 개인적 또는 기업이 접근해 지속적인 관계를 이어가는 것이 어려운 나라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단 세력들은 경제협력과 지원 등을 아끼지 않으면서 북한에 저들의 진지를 구축하는데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무기수출과 군사 협력 등의 교류를 통해서도 이슬람의 문화들이 스며들고 있습니다. 복음통일을 위해 기도하는 주의 백성들이 하나님의 말씀과 지혜로 무장하고 막아서는 기도가 그 어느 때 보다 필요한 지금입니다. 북한에 통일교를 비롯한 이단의 세력과 이슬람의 문화 등이 침투하지 못하도록 남한에도 확장되고 있는 이슬람의 세력을 막아서 간구하며 기도합니다.
1) 북한에 통일교를 비롯한 이단의 세력들이 경제협력 등으로 침투하지 못하게 하옵소서.
마귀의 간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으라(엡6:11)
2) 아랍을 비롯한 이슬람 국가들이 무기를 판매하는 등의 관계를 맺으며 침투하지 못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싸움은 혈과 육을 대적하는 것이 아니고 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지배자들과하늘에 있는 악의 령들을 대적하는 것이다(엡6:12)
3) 남한에도 종교교류와 문화의 옷을 입고 침투하고 있는데 더 이상 악한 도모가 서지 못하게 막아주옵서.
그러므로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취하라 이는 악한 날에 너희가 능히 대적하고 모든 일을 마친 후에 서기 위함이라(엡6:13)
3. 하나님의 말씀과 진리로 무장하고 북한에 복음을 전하겠습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성령의 감동으로 쓰여진 말씀이 무기로 주셨습니다. 놀라운 은혜는 누구에게나 차별없이 이 세상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싸울 수 있음을 약속하셨습니다. 그러하기에 우리는 그저 개인 한 사람의 믿음을 지키기 위해 골골하는 것이 아닌 끝없이 간교하게 하나님의 말씀을 도적질하고 스스로 신이며 구원자라 주장하는 이단의 세력을 대적하고 복음 전파에 전투력을 발휘해야 합니다. 그것이 우리를 향한 주님의 뜻입니다. 우리를 통해 교회를 통해 하나님의 뜻을 이루고 복음을 전하길 결단하며 기도합니다.
1) 하나님의 말씀으로 무장하고 믿음에 굳게 서겠습니다.
구원의 투구와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라(엡6:17)
2) 악한 자의 공격을 믿음의 방패를 가지고 싸워 승리하겠습니다.
이 모든 것과 함께 믿음의 방해를 들고서 저 악한 자의 불화살을 다 소멸하고(엡6:16)
3) 북한에 담대히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겠습니다.
또한 너희는 나를 위하여 기도하되 내가 입을 열 때에 나에게 말씀을 주시여 내가 복음의 비밀을 담대히 알리도록 기도하라 이 일을 위하여 내가 사슬에 매인 사신이 되였으니 내가 마땅히 말해야 하는 것을 담대히 말할 수 있도록 기도하라(엡6: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