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세계 교회가 연합하여 복음통일을 준비케 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2021-04-03

“통일을 내가 이룰 것이니 준비하라” 2011년 하나님께서 모퉁이돌선교회에 주신 이 말씀을 세계 교회와 선교 기관 책임자들과 나누는 과정에서 2014년 민간단체인 국제통일준비협의체 KRIN(Korean Reconciliation Initiative and Network)이 발족되었다. 이후 KRIN은 매년 회의를 통해 복음통일의 방안을 논의하고 발전시켰으며 2019년에는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등 16개국이 참여하는 회의로 확대되었다. 그러나 2020년 9월로 예정되었던 회의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열리지 못해 안타까워하던 차에 KRIN 각국 책임자들이 화상회의를 열어 온라인 모임이 가능하도록 준비하였고, 올해 미국 기준으로 2월 16~18일 저녁, 한국 기준으로 17~19일 오전, 3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가 진행되었다.

“일을 행하는 여호와 그것을 지어 성취하는 여호와 그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자가 이같이 이르노라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비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예레미야 33장 2~3절에 말씀하신 여호와 하나님, 해방 이후 76년 동안 분단된 이 민족 가운데 ‘통일을 내가 이룰 것이니 준비하라’ 말씀하시고, 세계 열방으로 이 일에 함께 참여케 하심을 찬양합니다. 말씀하신 하나님께서 그 일을 성취하시고 속히 이루실 것을 믿음으로 선포합니다. 주께서 이 민족 가운데 복음통일을 이루어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SNS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