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1회 선교컨퍼런스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카타콤에서 드리는 61회 선교컨퍼런스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120명으로 인원 제한이 있던 선교컨퍼런스가 장소 사용 문제로 온라인으로 전환되어 더 많은 분들의 참여가 가능해졌습니다.

지금도 북한에서 숨죽이며 믿음을 지키는 북한 지하교회 성도들을 기억하며 ‘하나님의 나라가 북한에 이루어지이다’라고 외칠 것입니다.

여러분이 선포하는 그 자리가 곧 골방, 카타콤에서 드리는 선교컨퍼런스입니다.

 

매일 오전 10시에 라이브로 진행됩니다. 오전에 참여하지 못한 분들은 저녁 8시에 다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오전: 10:00-12:30 (라이브)
저녁: 20:00-22:30 (녹화방송)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제61회 선교컨퍼런스는 등록하신 분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일 시 2020년 8월 11일(화) ~ 13일(목)
오전: 10:00-12:30 (라이브)
저녁: 20:00-22:30 (녹화방송)
장  소 온라인
주  제 하나님의 나라가 북한에 이루어지이다!
회  비 1만원
(국민 079-25-0003-897 모퉁이돌선교회)
입금 후 연락바랍니다.
등  록 온라인 등록 접수(등록마감은 8월 10일까지 입니다)
문 의 모퉁이돌선교회 02) 796-8846

제61회 선교컨퍼런스 온라인등록 신청서

 
 
주제: “하나님의 나라가 북한에 이루어지이다!”(마 6:10)
 
 
찬양과 기도
금명도 목사와 예배팀 (본회 예배 담당)

북한 성도들은 소리 내어 찬양 한 번 불러보는 것이 소원이라고 한다. 골방에서 하나님의 나라가 북한 땅과 백성에게 임했음을 선포하는 찬양으로 하나님을 높이며 성령의 충만함과 임재 가운데 거하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말씀
이삭 목사 (본회 대표)

평생 ‘평양에서 예루살렘까지’를 품고 선교 사명을 감당해 온 강사를 통해 자신이 경험한 북한, 중국을 비롯해서 복음이 제한받는 지역의 선교 전략, 현장 선교사 상황 및 이 시대에 꼭 들어야 할 성경 말씀을 듣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성경 공부
보아스 목사 (본회 교육팀장, 前 한영신학교 구약학 교수)

히브리어 전문가로 구약학 교수인 강사를 통해서 ‘그 땅을 우리에게 주시리라’, ‘그들은 우리의 밥이라’는 민수기 14장 말씀을 가지고 하나님 나라가 북한 땅에 이루어질 것에 대하여 말씀으로 적용하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북한은 무너질 것인가?
이춘근 박사 (세종연구소 외교 안보 문제 담당 연구위원, 연구실장)

남북한의 통일은 남북한만의 문제가 아닌 것은 대부분 알고 있다. 그러면 한반도 통일에 직·간접적인 영향력을 미치는 주변국은 어디이며 그들은 어떤 태도를 가지고 있는지 먼저 점검해본다. 그리고 전문가인 강사를 통해서 현재 한반도 통일을 준비하는데 국제 정치적 조건은 어떤 상황인지를 듣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북한에서 내가 만난 하나님
정은주 간사와 탈북민 토크

북한은 세계 유래 없는 기독교 탄압 국가로 악명이 높다. 그런 북한 땅을 사랑하시는 하나님은 포기하지 않으신다고 말씀하신다. 그 하나님의 강권하시는 은혜를 입고 북한 땅에서 성경을 읽고, 전도를 받아 하나님을 믿었던 탈북민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듣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