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IDRN, 우크라이나 피난민에게 갑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지 한 달이 훌쩍 넘었습니다. 전쟁을 피해 이웃 나라인 폴란드, 루마니아, 헝가리, 불가리아, 몰디브, 슬로바키아 등으로 400만 명 이상의 피난민이 나왔습니다. 이에 모퉁이돌선교회가 협력하는 국제단체 투게더인터내셔널(Together International)의 한국 IDRN팀은 루마니아 선교사님과 함께 언제 어디서 어떻게 도울 수 있을지를 알아보며 현지 출동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먼저, 우크라이나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종전을 위해 계속 협상 중에 있습니다.
두 나라가 용서와 사랑으로 화해하여 전쟁을 중단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우크라이나가
당면한 위기를 극복하고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는 땅으로 빠르게 회복되어 그리스도의 복음이 강처럼 흘러가기를 간절히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지금 우크라이나 국경 인근에는 어찌할 바를 모르는 난민들이 많습니다. 그들을 데리고 와서 숙소와 먹을 것을 제공할 자가 필요합니다. 또한 함께 예배 드리며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위로와 평안을 같이 누릴 이웃이 필요합니다. 고통을 당하는 자들을 위해 간절히 기도하며 긍휼히 여기는 자가 되라고 하십니다.

현장에서는 생수, 밀가루, 식용유, 통조림, 소금, 설탕 등의 식료품과 침낭과 담요, 발전기, 그리고 해열제, 감기약, 진통제, 혈압약, 심장약, 당뇨약 등의 의약품이 많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물론, 가장 중요하고 가장 손이 필요한 사역은 식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하루 빨리 구호품과 그리스도의 사랑이 전쟁의 한가운데서 신음하는 우크라이나 사람들에게 전달되길 소원합니다.

이제 곧 한국 재난구조 회원들은 4월 말경 루마니아로 들어갈 것입니다. 초토화된 우크라이나 땅과 백성의 깊은 상처를 치유하고자 먹을 것과 약품과 복음을 들고 갑니다. 처참한 감옥에 두 번씩이나 끌려가 온갖 고문을 받고도 교회를 세웠던 범브란트 목사님이 복음을 전했던 곳, 수도 부쿠레슈티로 가서, 가족과 생이별하고 집을 떠난 사람들을 돕고 계신 선교사님과 합세하여 저들을 돌보러 갈 것입니다.

우크라이나의 전쟁 뉴스가 보일 때마다 ‘그 가운데서 일하시는 주님의 기쁜 소식을 들어야 한다’라고 기도하며 현장 동원과 후원에 동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투게더인터내셔널 대표 김진호 드림

후원 계좌
하나은행 352-910016-73104, 농협 317-0012-9607-31 (예금주 : 투게더인터내셔널)

재난현장 동참 문의

02-790-0191, 010-5022-9131 (IDRN 수료자에 한하여 지원 가능)

협력/협찬 : 모퉁이돌선교회

*투게더인터내셔널은 공기관 지정 기부금 단체로 연말정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SNS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