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4회 선교컨퍼런스가 온라인으로진행됩니다!

모퉁이돌선교회 64회 선교컨퍼런스가 골방 부흥회로 준비됩니다.

골방에서 탈북민들의 아픔을 통한 북한의 실상, 지하교회 성도들의 상황을 듣고 북한을 위해 뜨겁게 기도하며 찬양과 강력한 말씀을 통해 성령의 충만한 은혜를 받아 치유와 회복을 경험하길 기대하며 나아갑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제64회 선교컨퍼런스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등록 안내

일시 

2022년 2월 15일(화)-17일(목)
오전 10:00
(실시간), 오후20:00(녹화 방송)

방법

온라인(live.cornerstone.or.kr)
등록자에 한하여 참여가능합니다.

대상

선교에 관심 있는 모든 분, 위로가 필요한 분

등록

온라인 신청서 등록접수

회비

1만원

입금

국민은행 079-25-0003-897 예금주 모퉁이돌선교회
(온라인 신청서 작성 후 입금해 주시고 확인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02-796-8846, 모퉁이돌선교회

제64회 선교컨퍼런스 주요 강의

말씀

이삭 목사 (본회 대표)

‘무익한 종’으로 살기를 평생 꿈꾸며 살아온 강사를 통해서 ‘평양에서 예루살렘까지’ 허락하신 터 위에서 지금까지 사역을 감당하게 하신 하나님의 절대적인 은혜와 사랑을 나누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성찬식 한 번 하는 것이 일생의 소원이라고 말하는 북한성도들을 기억하며 말씀을 마친 후 연이어 성찬의 시간으로 진행된다.

성경공부 1

“복 받은 사람들은”

보아스 목사 (본회 CIU 담당, 전 한영신학교 교수)

성경에서는 어떤 사람을 ‘복받은 사람’이라고 이야기 하는지, 원어적인 의미를 가지고 성경에 나타나 있는 복받은 사람들을 살펴본다. 이런 선상에서 북한 성도들을 조명해보며 누가 복 받은 사람인지를 듣고 자신을 돌아보며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성경공부 2

“고난 중에 있으나” (욥기 중심으로)

변영우 목사 (본회 평양국제성경대학 교수)

말할 수 없는 고난 중에 있는 북한성도들에게 ‘내가 위로하리라’는 말씀을 주시며 욥기를 통해서 고난이 내게 유익이라 고백할 수 있도록 고난을 통해서 인생과 하나님을 알아가게 하시는 하나님의 섭리를 듣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탈북민 간증

“지금 슬피우나…”

한옥진 (생수의 강 기독교학교 교사)

“하나님 너무 아파요, 내가 사랑하는 아빠인데 하나님을 알지 못해 천국에서라도 보지 못하면 어떻게 해요” 북한의 감옥에서 아빠가 죽어간다는 소식을 듣고 울부짖는 딸을 향해 하나님이 찾아오셨다. 하나님을 만나지 못했다면 우리 가족은 풍비박산이 되었을 것이라 말하는 탈북자매는 위로자 되신 하나님께서 절망에서 다시 일으켜 주심으로 북한 사역에 자신의 삶을 헌신하였다. 하나님과 함께 탈북 청소년들을 가르치며 다음세대를 세워가는 귀한 간증을 듣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평양에서 예루살렘까지

 “위로하시는 예수님”

가브리엘 선교사 (China Harvest 선교회 대표)

지금은 어느 때보다 주님으로부터 오는 위로가 필요한 시대다. 중국주재 선교사로 오랫동안 본회와 협력하여 사역을 담당하다가 미국 선교기관에서 북한을 비롯한 열방의 선교동원을 주도하고 있는 미국인 강사를 통해서 이 시대에 열방을 향하여 주님의 백성들을 어떻게 위로하고 계신지 사례들을 통해 듣고 그 가운데 우리는 어떻게 나가야 할지 다짐하며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찬양 & 기도

금명도 목사 & 카타콤 워십 (본회 예배담당)

찬양을 통해 위로하시는 하나님을 만나는 시간이다. 북한 성도들은 소리 내어 찬양 한 번 불러보는 것이 소원이라고 한다. 고난가운데, 슬픔가운데 있는 성도들을 위로하시는 찬양과 주님의 위대하심을 선포하는 찬양으로 하나님을 높이며 성령의 충만함과 임재가운데 거하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남북연합 방송예배

매주 목요일마다 남북한 성도들이 함께 모여 연합하여 예배를 드린 예배를 녹음하여 북한으로 송출한다. 주님의 깊은 임재 안에서 영과 진리로 드려지는 이 예배를 컨퍼런스 마지막 시간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과 함께 영상으로 드린다.

SNS로 공유하기: